반응형

최현준-고백 (Prod. by 구범환)

보컬 '최현준'이 디지털 싱글 " 고백 (Prod. by 구범환) " 을 발표했다.

최현준-고백 (Prod. by 구범환) 바로듣기

최현준-고백 가사

무슨 말을 할까
어떤 말보단 그냥 미안

몰랐겠지
오늘 우리 헤어지잔
말을 이렇게 내가 할 줄

담담한 표정으로
애써 웃어줄 필요 없어
어차피 내일이면
후회할 사람은 내가 될 테니

내가 더 잘할게
그 말이 어렵진 않아
나도 다 아는데
내가 더 잘하면 됐는데

더보기

이제 그만할래
너도 이제 그만 힘들지 않아도 돼
잘해주지 못할 나야  그만하자

어쩌면 오랫동안
네가 보고 싶다 말하고
술 취해 비틀거릴 날엔
널 찾아 헤맬지도 몰라

내가 더 잘할게
그 말이 어렵진 않아
나도 다 아는데
내가 더 잘하면 됐는데

이제 그만할래
너도 이제 그만 힘들지 않아도 돼
잘해주지 못할 나야 그만하자

그만하자
너를 사랑했던 시간 모두 다
추억으로 아름답게
기억하고 싶어 그만하자

내가 부족해서
내가 못나서 미안해
널 당장이라도 꽉 끌어안고 달래줄 난데
이제 그만할래
내 사랑이 부족했던 너잖아
네 맘을 다 알면서도 난  못했어

최현준-고백 (Prod. by 구범환)

특별한 음색의 보컬 ‘최현준’ 그의 첫번째 싱글 앨범. 신스팝 발라드 프로듀서 117 Studio의 구범환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조금은 짙은 이별이야기의 발라드 곡으로 짙은 음색의 보컬 '최현준' 첫 걸음을 내딛는다.

 


그녀를 너무 사랑해서 그녀를 위해 맞춰주고 배려하며 사랑하는 방법밖에 몰랐던 한 남자가 지쳐버린 마음을 안고 애써 이별을 준비하는 내용의 이야기가 담긴 곡으로 프로듀서 구범환의 직설적인 화법의 가사로 청자들에게 안타까운 이별의 마음을 더욱 사실적으로 잘 전달한 곡이다.

‘고백’은 신스 팝발라드를 기반으로 오케스트라 구성과 함께 강렬한 기타 사운드로 보컬 '최현준'의 목소리와 잘 어우러지는 편곡의 곡이다.

Produced by 구범환 @117Studio
Vocal by 최현준
Composed by 구범환 @117Studio
Lyrics by 구범환 @117Studio

 

최현준-고백 (Prod. by 구범환)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