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정윤-빛나는 별이 되어

스타 강사 한정윤아 디지털 싱글 " 빛나는 별이 되어 " 를 발표했다.

한정윤-빛나는 별이 되어 바로듣기

한정윤-빛나는 별이 되어 가사

긴 하루가 무겁다 느낄 때
조용히 너를
안아 주는 이 노래

밤 하늘이 유난히 빛날 때
환하게 널 비추는
너를 위한 노래

소중한 너를 위해

유난히 더 괴롭다 느낄 때
꾹 참았던 눈물이 흐를 때
어두운 밤 하늘 널 비추는
빛나는 별이 되어
따스히 너에게
빛나는 꿈을 줄게

더보기

모든 일이 어렵다 느낄 때
아무것도 보이지 않을 때
새하얀 빛으로 널 비추는
수많은 별이 되어
항상 이 자리에
기다릴게 꿈을 이룬 너를
 
긴 하루에 지쳐갈 때쯤에
포근히 너의
위로가 돼줄 노래

밤공기가 유난히 시릴 때
환하게 널 안아줄
너를 위한 노래

소중한 너를 위해

유난히 더 괴롭다 느낄 때
꾹 참았던 눈물이 흐를 때
어두운 밤 하늘 널 비추는
빛나는 별이 되어
따스히 너에게
빛나는 꿈을 줄게

모든 일이 어렵다 느낄 때
아무것도 보이지 않을 때
새하얀 빛으로 널 비추는
수많은 별이 되어
항상 이 자리에
기다릴게 꿈을 이룬 너를

언젠가 들려올
꿈을 이룬 널 위한 이 노래

한정윤-빛나는 별이 되어

이투스 교육의 미녀 스타 강사 한정윤의 디지털 싱글 [빛나는 별이 되어]가 발매되었다.
"언젠가 들려올 꿈을 이룬 널 위한 이 노래"

 


한정윤의 [빛나는 별이 되어]는 수험생들을 위한 노래로, 따뜻한 응원의 메세지를 담은 가사와 편안하게 감싸주는 듯한 한정윤의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이다.

한정윤은 곡이 만들어지는 모든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곡의 분위기와 멜로디, 가사의 내용까지 함께 이야기하며 만들어 갔다.

수능을 앞둔 모든 수험생들에게 한정윤 강사의 응원의 메세지가 밤 하늘의 빛나는 별이 되어 닿기를 바란다.

Executive Producer / Blackhouse
Composer / 이서한
Lyrics / 이서한, 한정윤

 

한정윤-빛나는 별이 되어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