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ray-위로!

pray (프레이)가 가 첫 디지털 싱글 " 위로! " 를 발표했다.

pray-위로! 바로듣기

pray-위로! 가사

난 그냥 나 왜 넌 딴지를 걸지
반칙은 마 네말 반은 다 거짓
내 반전의 반전을 보여줄게 봐
내가 간절한 맘 없댸 쟨 설레발

치다 끝나는 커리어
난 그거 안되고 항상 폼, 내 
실력은 higher
그땐 몰랐어 라고 끝낼
너네 소리에 묻히는 그런 사람 절대 아니여

걸지 못하니 넌 어디로 또 어디
내 초점 맞춰 여기 내일은 내일에게 넘기지
또 이게 내 본모습 이니까
본받을건 1도 없지만

계속해서 내가 되야겠어
고난과 역경을 해쳐 
빛을 봐야하지 개천 uh

난 언젠가 갈꺼야 Billboard에

내 형제들이랑 같이 놀게 

더보기

난 그냥 이게 놀이같에

Stageover skyissoblue
작업해서 성공 챙기구 yeah

밤이 되도 우린 작업하지 yeah yeah

Bitch Booty 안 따라가지 yeah yeah

불이꺼져도

막이내려도

그게 뭐 어쩌라고 
빗나가더라도 다시 조준해
발포

i like hiphop 넌 말만
저 래퍼들 전부다 바빠 
난 방법을 몰라서 그러는게 아냐
조금만 더 기다림 밤은 오잖아

래퍼들의 래퍼 
이제 벌을 나이 됐어
그래 벌어 나야 겠어
나를 벗어 날려  했어
나의 버려버렸던 모습을
찾기위해 애써
난 날 찾아가지 더

난 절대 안들어 시험
난 이게 너무나 쉬워
네 리액션 네 패션
네 개성 다 개뻥

날 봐 결국의 shine
좀 만 기다려봐
내가 가는 길은 역사 
넌 받아놔라 미리 싸인

난 언젠가 갈꺼야 Billboard에

내 형제들이랑 같이 놀게 

난 그냥 이게 놀이같에

Stageover skyissoblue
작업해서 성공 챙기구 yeah

밤이 되도 우린 작업하지 yeah yeah

Bitch Booty 안 따라가지 yeah yeah

불이꺼져도

막이내려도

그게 뭐 어쩌라고 
빗나가더라도 다시 조준해
발포

프레이 (pray)-위로!  

pray의 첫 싱글
위로! 가고싶은 마음은 항상 늘 있었지만
명분이 없이 올라가고 싶진 않았다
그저 최고가 되는 것 보단
내 신념과 내 모습들을 보고 사람들이
다시 한번 삶이 어떤지 생각해보았으면
해서 위로! 가고 싶었다.

 


내가 위로! 가는 이유는 단 한가지
하나님의 영광 그 뿐
내 형제들과 친구들과 가족들도 같이 갈 것이니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주기를 바란다

다같이 위로!

 

pray-위로!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