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범-봄이 되어줄게

성범이 디지털 싱글 " 봄이 되어줄게 " 를 발표했다.

성범-봄이 되어줄게 바로듣기

성범-봄이 되어줄게 가사

힘든얼굴 너 괜찮니 
아파하는게 안쓰러워
슬픈표정 짓는 너의 모습을 
안아줄게 눈물 닦아줄게 
항상 너의 곁에 서 있을게
힘들지 말아줘 내 옆에선
그냥 웃게 만들고 싶어 
나도 이제 그만 아플래
너에겐 내가 봄이였으면 좋겠어 
그전까진 추운겨울이였으니까
한참을 망설였지만 이젠 고백할래
많이 기다렸었다고 많이 힘들엇었다고 
내게 와줘
기다림에 지쳐있을 때
너의 미소엔 내가 있었고
기대가 커졌을 땐
너의 옆엔 내가 없었던 거야

더보기


항상 비워놓을게 돌아오면 돼
너에겐 내가 봄이였으면 좋겠어 
그전까진 추운겨울이였은까
한참을 망설였지만 이젠 고백 할래
많이 기다렸었다고 
많이 힘들엇었다고 그밤에 
너에게 취해서 하는말 
수줍어하는 날 보는 너였으니까
한참을 망설이다가 받아주는 너
이젠 돌아올거라고 이젠 아프지말자고
행복하자 행복하자

성범-봄이 되어줄게

 상대방도 알고있던 자신의 짝사랑 상대방이 다른사람에게 상처받고 슬퍼하는 모습을 더 보기싫어 솔직함을 이야기하는 노래.

 

성범-봄이 되어줄게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