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H-Nice to meet U

싱어송라이터 GH가 디지털 싱글 " Nice to meet U " 를 발표했다.

GH-Nice to meet U 바로듣기

GH-Nice to meet U 가사

Nice to meet U
Nice to meet U
그래 반가워요
Good to see U
Good to see U 
오랜만이네요
Nice to meet U
Nice to meet U
그래 반가워요
Good to see U
Good to see U
오랜만이네요
선택을 해버렸어 
널 이제 좋아하지도 않고 
기억도 절대로 안할거야
전부다 잊었어 난
너에 대해 아는 건 
이제는 아무것도 남은 게 없어
그런데 네가 내곁에서
자꾸 자꾸만 게속해서 내 주위를 맴도는데

더보기


넌 내가 했던 다짐들을 
지킬 수 없게 만들어 oh baby
Nice to meet U
Nice to meet U
그래 반가워요
Good to see U
Good to see U
오랜만이네요
Nice to meet U
Nice to meet U
그래 반가워요 
Good to see U
Good to see U 
오랜만이네요
네 전화번호
니네 집 주소
기억이 안나 
기억 안할거야
니가 좋아하는 음식
니가 좋아하는 행동 
전부 다 안할거야
절대로 안할거야
그런데 너가 내곁에서 
자꾸 자꾸만 계속해서 내 주위를 맴도는데
너는 내가 했던 다짐들을 
지킬 수 없게 만들어 Oh baby 
Nice to meet U
Nice to meet U
그래 반가워요
Good to see U
Good to see U
오랜만이네요 
Nice to meet U
Nice to meet U
그래 반가워요
Good to see U
Good to see U
오랜만이네요
어차피 넌 니 주변에 남자도 엄청 많잖아
내가 너에게 눈길을 주게 하지말아줘
나 정말 힘들어 
나 너무 외로워
제발 내게 기회를 다시 줘
그럼 나도 너에게 좋은 남자가 되어줄게 girl 
Nice to meet U
Nice to meet U
그래 반가워요(Oh-oh-oohh)
Good to see U
Good to see U
오랜만이네요(오랜만이야)
Nice to meet U
Nice to meet U
그래 반가워요(내 곁에 있어줘)
Good to see U
Good to see U
오랜만이네요

GH-Nice to meet U 

GH는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로 2023년 4월 10일 두번째 싱글 [O]를 발표하였다. 그는 꾸준한 음악활동을 해나가겠다는 나름의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그에 맞추어 싱글 음악들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음악은 1집보다 풍성해진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으로, 헤어진 친구에 대한 사랑의 미련이 남아있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다. 어렸을 때부터 팝 및 힙합, 그리고 월드뮤직을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들으면서 음악에 대한 애정을 키워왔고 음악 장르에 대한 포용성이 넓다. 현재 그의 작업 기반은 팝과 힙합에 기반을 두고 있다.

 

GH-Nice to meet U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