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효린-아하 (A_Ha)

효린이 디지털 싱글 ‘아하(A-Ha)’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효린-아하 (A_Ha) 바로듣기

효린-아하 가사

수줍기가 수줍어 
괜히 크게 말을 해 
내가 봐도 나는 티가 나지를 않아 
but i am in love, love, love 

어렵기가 어려워 
괜히 허물없이 널 대하지만 
마음속으론 난 달아올라 
oh baby, 내가 짝사랑이라니 
  
이대로 두기엔 난 답답해 
말해보자니 난 막막해 
상상으로는 뭐든 못 해 
나는 너와 아, 아, 아 

더보기

이 모든게 다 처음이라면
이 모든게 더 쉬웠어
서투른 눈빛, 말로 내 맘 들키게

거짓말이 어려워
널 많이 좋아한다 말을 하지만
넘 자연스러 믿지를 않아
oh baby, 나는 진심이라니까
 
이대로 두기엔 난 답답해
말해보자니 난 막막해
상상으로는 뭐든 못 해
나는 너와 아, 아, 아

이 모든게 다 처음이라면
이 모든게 더 쉬웠어
서투른 눈빛, 말로 내 맘 들키게

so i can never say 
i love you for the first time

솔직히 말할게
my love will never lie
 
이대로 두기엔 난 답답해
말해보자니 난 막막해
상상으로는 뭐든 못 해
나는 너와 아, 아, 아

이 모든게 다 처음이라면
이 모든게 더 쉬웠어
서투른 눈빛, 말로 내 맘 들키게

내가 짝사랑이라니!
효린-아하 (A-Ha)  신곡 ‘아하(A-Ha)’는 김이나 작사가가 효린의 실제 성격을 모티브로 작사한 곡으로 효린의 러블리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청량 보이스가 어우러졌다.

 


아하 (A-Ha)는 효린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겨울 시즌송으로, 벨소리와 리듬을 메인으로 한 Pop Dance 장르의 곡이다. 효린표 겨울 시즌송으로 리스너들에게 신선함을 예고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청량 보이스를 담아 올겨울을 책임질 것을 알렸다.

Executive Produced by bridge
Executive Producer Heesun Joo
Creative Director Seunghee lee
Lyrics by 김이나

 

효린-아하 (A-Ha)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