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동근-후애 (우리의 디데이 OST)

한동근가 참여한 웹드라마 '우리의 디데이 OST' 수록곡 " 후애 "를 발매했다. 

한동근-후애 (우리의 디데이 OST) 바로듣기

한동근-후애  가사

난 믿어요 내가 곁에 없어도 그댈 생각 안 해도 
그대 힘을 내어 잘 살 거라는 걸 
더 이상은 그대 힘들지 않게 눈물 흘리지 않게 
내가 그댈 떠나야만 하는 거죠 

그 오랜 시간 동안에
그대를 아프게 한 내가 미안할 뿐이죠 
이렇게 이별을 택한 나
그대에게 다른 아픔 주지만 곧 잊혀지겠죠 

그대를 나 너무 사랑하기에 내가 떠나는 거죠 
그토록 그댈 아프게 했던 날 시간이 지나면 
모두 잊은 채로 살아갈 수 있죠 지금은 힘들지만 

더보기

내 삶이 끝난 뒤에도
그대를 만나지 않게 해달라고 기도해요 
이 세상 어디에 나 다시 태어나도
그댈 알아볼 테죠 
그댈 사랑할 테죠 

그대를 나 너무 사랑하기에 내가 떠나는 거죠 
그토록 그댈 아프게 했던 날 시간이 지나면 
모두 잊은 채로 살아갈 수 있죠 지금은 힘들지만 

그렇게 나 하나만 바라보며 살아가진 마요 
제발 날 잊어줘요 그댈 위해서 

그대를 나 너무 사랑하기에 내가 떠나는 거죠 
그토록 그댈 아프게 했던 날 시간이 지나면 
모두 잊은 채로 살아갈 수 있죠 지금은 힘들지만 

지금은 힘들지만

한동근-후애 (우리의 디데이 OST) 

삶의 D-DAY를 세워둔 친구들의 청춘 발악 마지막 여행기를 그려내는 웹드라마 [우리의 디데이]의 OST 첫 번째 트랙, 한동근의 ‘후애’

 


한동근의 목소리로 재 탄생한 M.N.J (작곡가 구영석)의 '후애'는 너무 사랑하지만 결국 이별을 선택한 남자의 마음을 표현하여 지난 2002년 발표 후 지금까지 남성들의 애창곡으로 불려지고 있다.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회상 장면과 EP 사운드의 편곡을 통해 그 시절 추억을 2023년 대중들에게 다시 전달하고자 한다.

Executive Producer_이시우
Executive Supervisor_김종웅
A&R_조항빈, 김영서, 안법모
Planning & Marketing Director_이석호
Contents Marketing_박현미, 김재은, 이연지, 최은지
Data Marketing_KYHO
Album Artwork & Design_Sophiesign, Ewwzean, Hyeonji

 

한동근-후애 (우리의 디데이 OST)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