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석민-내가 잘하는 기다림

싱어송라이터 손석민이 디지털 싱글앨범 " 내가 잘하는 기다림 " 을 발표했다.

손석민-내가 잘하는 기다림 바로듣기

손석민-내가 잘하는 기다림 가사

아주 가끔 생각 나면
나를 찾아 와요
당신이 날 찾는 것은
너무 쉬울테니

기다림이 나에겐 익숙해
언제라도 나 여기에 있어
당신이 날 만나고 싶을 때
돌아보면 꼭 내가 있잖아

친구라 믿는 당신을 위해
사랑을 숨기면서 기다릴게요
나쁘진 않아 그저 좋은 걸
날 친구로 대해 주는 것이

아주 흔치는 않지만
당신과 나 둘이
만날때면 설레지만
친구처럼 대해

더보기

이런 나를 아무 의심 없이
친한 친구처럼 대해주는
당신을 난 사랑하지만
확신 올 때까지 기다릴게

친구라 믿는 당신을 위해
사랑을 숨기면서 기다릴게요
나쁘진 않아 그저 좋은 걸
날 친구로 대해 주는 것이

당신에게 연인이 
생긴 나날들에는
더욱 조심해야만 해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느낌을 그가 느끼지
못하게 해야만 하잖아

친구라 믿는 당신을 위해
사랑을 숨기면서 기다릴게요
나쁘진 않아 그저 좋은 걸
날 친구로 대해 주는 것이

내가 잘하는 기다림이야
언제나 같은 마음으로 당신을
기다릴 거야 변하지 않고
늦어져도 상관없어요 난

손석민-내가 잘하는 기다림 

싱어송라이터 손석민의 올 해 열 한 번째 싱글 '내가 잘하는 기다림' 2023년 메인 테마는 '관계'입니다. 이번 싱글은 한 여자를 몰래 짝사랑하는 남자의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그 여자는 아주 친한 친구 사이입니다. 아주 친한 친구를 몰래 혼자 사랑하는 남자의 사랑 이야기입니다. 어쩌면 참 불쌍하기도 하고 답답하기도 한 그런 사랑에 대한 노래입니다. 남녀 간에는 정말 순수한 친구 관계가 존재할 수 있는 거겠죠?

어찌 보면 동성 간 친구 관계보다 유지되는 것이 더 어려운 것이 이성 간 친구 관계인 것 같습니다. 내용의 무거움과 어울리는 다소 어두운 분위기의 발라드 곡입니다.

2023년 관계에 대한 노래는 계속 됩니다.

@CREDIT
1. 내가 잘하는 기다림
Lyrics by 손석민
Composed by 손석민
Arranged by 손석민

 

손석민-내가 잘하는 기다림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