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말리-그대만을

말리가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그대만을 " 를 발표했다

말리-그대만을 바로듣기

말리-그대만을 가사

너를 처음 만났던 날에
네 미소가 나를 감싸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몰라
나 그렇게만 바라보던 날 
너와 영화를 보던 그날엔
웃으며 내게 오던 너
조각났던 내맘은 하나가 되고 
이제 너와 함께 보낼 이시간들 

그대만을 나는 원해 
그대만을 나는 바래 
그대와 나 함께 가고있어 
내맘 속에 비친 너의 
미소 영원히 함께해 
난 네가 아니면 안돼 

오 나 오직 그대만을 
나 오직 그대만이 
나 그대만을 사랑해
영원히 그대만을 사랑해

더보기

그대만을 나는 원해 
그대만을 나는 바래 
그대와 나 함께 가고있어 
내맘 속에 비친 너의 
미소 영원히 함께해 
난 네가 아니면 안돼 

오 나 오직 그대만을 
나 오직 그대만이 
나 그대만을 사랑해
영원히 그대만을 사랑해

내가 지내온 날들 널 보려했나봐 
지치고 힘들었던날 
날 웃게 해주던 너 오늘을 기다렸어 
너와 함께할 날들 
나 오직 그대만을
나 오직 그대만이
나 그대만을 사랑해
영원히 그대만을 사랑해

말리-그대만을

오랫동안 만나온 연인에게 프로포즈를 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입니다.

작사 - 곽준용
작곡 - 박상균
편곡 - 강현규
노래 - 박상균

 

말리-그대만을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