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세차장(키드밀리)-말하자면 (김성재)

가왕 ‘1급 특수요원’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1라운드 듀엣대결에서  패한 복면가수 세차장(키드밀리)은 김성재의 ' 말하자면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세차장(키드밀리)-말하자면 바로듣기

복면가왕 세차장(키드밀리)-말하자면 가사

말하자면 너를 사랑하고 있다는 말이야 
하지만 나는 말할 수 없단 얘기야 
하루가 또 지나도 난 항상 제자리에 

너의 뒤에선 항상 너를 쳐다봐 
너의 앞에선 항상 땅을 쳐다봐 
넌 알지 못했니 어색하게 애써 외면을 햇떤 걸 

* 우리 우연히 스쳐 지날때마다 
서로 반갑게 지나쳐 갈때마다 
넌 알지 못했니 너무나도 자주였던 걸 말이야 

더보기

** 그 모든 순간들은 결코 우연이 아니었어 
사랑의 크기 만큼이나 두려워하는 나의 바보같은 모습 
*** 말하자면 너를 사랑하고 있다는 말이야 
하지만 나는 말할 수 없단 얘기야 하루가 
또 지나도 난 항상 제자리에 

현도: 말하자면 나는 너를 널 사랑해왔었어 
아주오래전부터 아주오래전부터 나는 너만을 

*반복 
**반복 
***반복

 

복면가왕 세차장(키드밀리)-말하자면 (김성재)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뮤지컬 디바' 정영주, '4연승 가왕 에헤라디오' 정동하, '근수저 개그우먼' 김민경, '명품 보이스' 박지헌, 'MZ대표 래퍼' 래원, '긍정에너지 래퍼' 미란이, '차세대 공연형 아티스트' 트레저(TREASURE) 최현석&지훈이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팔색조'를 이긴 화제의 가왕 ‘1급 특수요원’에게 도전장을 내민 1라운드 듀엣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주차장·세차장·난 노래가 좋탁구·가왕은 내가 할 거징·선크림·밀짚모자·맛탕·탕후루,가 김종서 추정, 가왕 '1급 특수요원'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세차장(키드밀리)-말하자면 (김성재) [동영상/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