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난 노래가 좋탁구, 가왕은 내가 할 거징-칵테일사랑 (마로니에)

가왕 ‘1급 특수요원’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1라운드 듀엣대결에서  복면가수 난 노래가 좋탁구와 가왕은 내가 할 거징은 마로니에의 ' 칵테일사랑 '을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난 노래가 좋탁구, 가왕은 내가 할 거징-칵테일사랑 바로듣기

복면가왕 난 노래가 좋탁구, 가왕은 내가 할 거징-칵테일사랑 가사

마음 울적한 날엔 거리를 걸어보고
향기로운 칵테일에 취해도보고
한편의 시가 있는 전시회장도 가고
밤새도록 그리움에 편질 쓰고파

모차르트 피아노 협주곡 이십일번
그 음악을 내 귓가에 속삭여주며
아침 햇살 눈부심에 나를 깨워줄
그런 연인이 내게 있으면
나는 아직 순수함을 느끼고 싶어
어느 작은 우체국 앞 계단에 앉아
프리지아 꽃향기를 내게 안겨줄
그런 연인을 만나봤으면

더보기

마음 울적한 날엔 거리를 걸어보고
향기로운 칵테일에 취해도보고
한편의 시가 있는 전시회장도 가고
밤새도록 그리움에 편질 쓰고파

모차르트 피아노 협주곡 이십일번
그 음악을 내 귓가에 속삭여주며
아침 햇살 눈부심에 나를 깨워줄
그럴 연인이 내게 있으면
나는 아직 순수함을 느끼고 싶어
어느 작은 우체국 앞 계단에 앉아
프리지아 꽃향기를 내게 안겨줄
그런 연인을 만나봤으면

마음 울적한 날엔 거리를 걸어보고
향기로운 칵테일에 취해도보고
한편의 시가 있는 전시회장도 가고
밤새도록 그리움에 편질 쓰고파

창밖에는 우울한 비가 내리고 있어
내 마음도 그 비따라 우울해지네
누가 내게 눈부신 사랑을 가져줄까
이세상은 나로 인해 아름다운데

마음 울적한 날엔 거리를 걸어보고
향기로운 칵테일에 취해도보고
한편의 시가 있는 전시회장도 가고
밤새도록 그리움에 편질 쓰고파

 

복면가왕 난 노래가 좋탁구, 가왕은 내가 할 거징-칵테일사랑(마로니에)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뮤지컬 디바' 정영주, '4연승 가왕 에헤라디오' 정동하, '근수저 개그우먼' 김민경, '명품 보이스' 박지헌, 'MZ대표 래퍼' 래원, '긍정에너지 래퍼' 미란이, '차세대 공연형 아티스트' 트레저(TREASURE) 최현석&지훈이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팔색조'를 이긴 화제의 가왕 ‘1급 특수요원’에게 도전장을 내민 1라운드 듀엣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주차장·세차장·난 노래가 좋탁구·가왕은 내가 할 거징·선크림·밀짚모자·맛탕·탕후루,가 김종서 추정, 가왕 '1급 특수요원'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난 노래가 좋탁구, 가왕은 내가 할 거징-칵테일사랑(마로니에) [동영상/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