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ISU PARK (지수팍)-늘 그렇게 웃어줘 (Prod. by 8BEAT)

지수팍 (JISU PARK)이 디지털 싱글 " 늘 그렇게 웃어줘 (Prod. by 8BEAT) "를 발표했다. 

JISU PARK (지수팍)-늘 그렇게 웃어줘 (Prod. by 8BEAT) 바로듣기

JISU PARK (지수팍)-늘 그렇게 웃어줘 가사

오 슬펐던 기억도
행복한 날들로
환하게 바꿔줄게
넌 늘 그렇게 웃어줘

햇살보다 눈부시던
너의 환한 미소가
어두워 보여
금방이라도 쏟아져
내릴 것만 같아서

아무런 말 없이 널
멍하게 보고 만 있었어
아련한 너의 눈에 물든
붉은 노을이 지려할 때

눈물을 콱 쏟아내줘
내 품에서 실컷 울어
아픈 상처 슬픔다 사라지게

더보기

오 환한 미소 찾아줄게
슬펐는지도 모르게
너에게 저 하늘만큼
넓은 내가 있는 걸
항상 기억해 줘
어떤 상황이던
내가 널 감싸줄게
늘 그렇게 웃어줘

운명일 거야 우린 분명
네가 말을 안 해도
나는 다 들려
너의 눈에 물든
붉은 노을이 지려할 때

눈물을 콱 쏟아내줘
내 품에서 실컷 울어
아픈 상처 슬픔다 사라지게

오 환한 미소 찾아줄게
슬펐는지도 모르게
너에게 저 하늘만큼
넓은 내가 있는 걸
항상 기억해 줘
어떤 상황이던
내가 널 감싸줄게
늘 그렇게 웃어줘

네가 웃을 수 있게
내가 너를 꽉 감싸 안아줄게
넌 항상 그렇게 
늘 활짝 웃는 모습 보여줘

오 환한 미소 찾아줄게
슬펐는지도 모르게
너에게 저 하늘만큼 
넓은 내가 있는 걸
항상 기억해 줘
어떤 상황이던
내가 널 감싸줄게
늘 그렇게 웃어줘

JISU PARK (지수팍)-늘 그렇게 웃어줘 (Prod. by 8BEAT)

지수팍만의 청량 써머송 ‘늘 그렇게 웃어줘’가 발매되었다!

 


신곡 ‘늘 그렇게 웃어줘’는 지수팍의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고음과 청량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EDM 트로피컬 하우스 곡으로, 공감과 위로가 담긴 진솔한 가사에 스트링 사운드가 더해져 희망찬 메시지를 더욱 입체적으로 전달하였다.

1. 늘 그렇게 웃어줘 (Prod. by 8BEAT)
2. 늘 그렇게 웃어줘 (Inst.)

Lyrics by 8BEAT
Composed by 8BEAT
Arranged by 8BEAT

 

JISU PARK (지수팍)-늘 그렇게 웃어줘 (Prod. by 8BEAT)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