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주와 다이아-꿈을꾸네요 (I'm dreaming)

진주와 다이아가 디지털 싱글앨범 " 꿈을꾸네요 (I'm dreaming) " 를 발표했다.

진주와 다이아-꿈을꾸네요 (I'm dreaming) 바로듣기

진주와 다이아-꿈을꾸네요 가사

나 그렇게 살아왔지
늘 허전한채로
너 그렇게 살아왔지
늘 외로운채로
하나란 게 어려운걸까 
둘이 손 맞잡고 있는게
네 눈에 나를담고
내 눈에 너를 담는게 워어
아 밤하늘에 별들보다 
빛날때까지
꿈을꿔요 아득하지만
우리품에 담았으면 해

더보기

나 그렇게 살아왔지
늘 허전한채로
너 그렇게 살아왔지
늘 외로운채로
하나란 게 어려운걸까 
둘이 손 맞잡고 있는게
네 눈에 나를담고
내 눈에 너를 담는게 워어
아 밤하늘에 별들보다 
빛날때까지
꿈을꿔요 아득하지만
우리품에 담았으면 해

진주와 다이아-꿈을꾸네요 (I'm dreaming)

사제지간 가수들이 진주와 다이아라는 팀명으로 스페셜앨범 꿈을꾸네요를 내놓는다. 나이를 잊은채 동심으로 돌아가 서정적인 음률을 노래한다 마음을 차분하게 만드는 동화같은 곡 그리고 그런 잔잔한 감동을 느껴보고 전해보려는 그들의 소박한 이야기..

01 꿈을꾸네요 (I`m dreaming)
작사: 문찬영
작곡: 문찬영
편곡: 문찬영
보컬: 문찬영& 프라다옥

 

진주와 다이아-꿈을꾸네요 (I'm dreaming)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