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금박-넌 왜

밴드 “오금박” 이 디지털 싱글 " 넌 왜 " 를 발표했다.

오금박-넌 왜 바로듣기

오금박-넌 왜 가사

우리 헤어진 건 꽤나 오래된 일이지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이제 깨달았어
어떻게 말해야 할까 무릎 꿇을까
다른 사람 만나고 있나
머리속이 복잡해

하지만 나는 너를 잊고 살아
니가 바라던 데로
모두 다 케케묵은 일
구태여 생각이 날까

넌 왜 아직도 모르니
넌 왜 지금도 모르니
넌 왜 날 보고 웃고 있니
양심조차 없니 없니

내가 아닌 다른 사람 만났었잖아
이제 와서 이런다고 달라지겠니
인생은 타이밍이야 이 바보 멍청아
내가 흘린 피눈물은 어떡하라고

더보기

사실은 너를 잊은 적은 없어
우리 좋았었잖아
그래도 사랑했잖아
나 지금 그대로인데

넌 왜 아직도 모르니
넌 왜 지금도 모르니
넌 왜 날 보고 웃고 있니
양심 조차 없니 없니

슬픔이 발등까지 밀려와
눈물이 깊은 바다로 흘러

넌 왜 아직도 모르니
넌 왜 지금도 모르니
넌 왜 거기서 울고 있니
내가 정말 미쳐미쳐

넌 왜 아직도 모르니
넌 왜 지금도 모르니
넌 왜 거기서 울고 있니
내가 지금 달려갈게 예

오금박-넌 왜

밴드 “오금박”의 신보 “넌 왜”는 오래전에 스케치하듯 쓴 곡을 몇 년을 미루다가 완성한 노래입니다.

 


어린 시절 신스팝을 듣던 추억의 노래들을 레퍼런스 삼아 빠른 비트와 경쾌한 신디사이저를 사용하여 편곡하였으며 청춘 남녀의 엇갈릴 듯 말 듯한 사랑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표현했습니다.

작사, 작곡, 편곡: 준혁
기타, 프로그래밍: 준혁
노래: 오금박(선하, 김성찬, 준혁)
드럼: 한효성
베이스: 위지훈
믹스, 마스터: 이상준

 

오금박-넌 왜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