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rony (로니)-달

신예 로니 (rony)가 두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달 " 을 발표했다.

rony (로니)-달 바로듣기

rony (로니)-달 가사

아득히 머나먼 곳에서
유난히 네가 밝은 건
날이 어두워서일까
내 마음이 어두워서일까
마음 가라앉는 날 올려다볼 때면
언제나 묵묵한 대답을 주는 너

오늘도 따스히 내리우는 빛에
나는 포근한 위로를 받아

항상 그곳에 있어줘
사라지지는 말아 줘 
언제나 한결같은 모습으로

언젠간 
내가 널 비춰줄 수 있도록
그땐 내가 너를 안아줄게

때로는 길을 잃고 헤맬지라도
환한 너 덕분에 
나 한 걸음을 또 내디뎌

더보기

항상 그곳에 있어줘
숨어버리지는 말아 줘
한없이 따사로운 느낌으로

먼 훗날 
내가 널 품어줄 수 있도록
그땐 내가 너를 안아줄게
나를 지켜줘 고마웠다고

rony (로니)-달

한결같다는 이유만으로 위로가 되는 존재가 있다. 보이지 않아도 항상 그 자리에 머무를 것을 안다. 나도 누군가에게 그런 존재가 될 수 있기를 바라본다.

Lyrics by 로니
Composed by 로니
Arranged by 허은지, 로니
Vocal 로니

 

rony (로니)-달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