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윤건호 & Novnine-이별의 이유가 불행이 되지는 말자

윤건호와 Novnine(노브나인)이 함께한 디지털 싱글  " 이별의 이유가 불행이 되지는 말자 " 를 발표했다. 

윤건호 & Novnine-이별의 이유가 불행이 되지는 말자 바로듣기

윤건호 & Novnine-이별의 이유가 불행이 되지는 말자 가사

우리 이별의 이유가 불행이 되지는 말자
이 노랠 너에게 들려줬고
넌 지금 같아 많이 슬프다고 했었잖아
그 말이 머릿속에 맴돌아

어느새 시간이 멈추지 않는 건 
그만큼 추억이 돼버렸다는것
나도 가끔은 아직 잘은 안 믿겨
벌써 이젠 무뎌져 잊어지는 게

조금은 슬펐고 조금은 미안했어
나 땜에 진짜 마지막이 되어버려서
이제는 미워도 이제는 웃어줘
진짜 날 원망하고 완전히 잊어도 돼

괜찮아 우리는 행복했었잖아
괜찮아 추억을 적어 내렸잖아
괜찮아 더 이상 아프지 않잖아 
이제는 쉼표가 찍히질 않잖아

우리 이별의 이유가 불행이 되지는 말자
근데 그땐 내가 너무 불행했다
아파서 내가 나빴어
시간이 모든 걸 해결해 줄 거라고 믿었다
넌,넌 좋은 사람이니까
꼭 행복한 사람 만나 잘 살아야 해

너랑 예쁜 반지 하나 맞출 돈이 없어서
애써 나는 반지 싫어하는 척을 했다
너는 그런 내게 우리 같이 돈을 모아서
그냥 그저 그런 반지라도 맞추자 했다

그날 나는 밤새 눈물을 흘렸다
이런 내게 와준 네가 과분했다
첨으로 내게 고백한 걸 후회했다
그때는 내가 너무 이기적이었다

더보기

돌아가는 시곗바늘을 따라서
우리 만약 마주치게 된다면
"나는 행복했어"라고 말하는 거야
이제는 아무렇지 않으니까

우리 이별의 이유가 불행이 되지는 말자
근데 그땐 내가 너무 불행했다
아파서 내가 나빴어
시간이 모든 걸 해결해 줄 거라고 믿었다
넌,넌 좋은 사람이니까
꼭 행복한 사람 만나 잘 살아야 해

조금은 슬펐고 조금은 미안했어
나 땜에 진짜 마지막이 되어버려서
이제는 미워도 이제는 웃어줘
진짜 날 원망하고 완전히 잊어도 돼

괜찮아 우리는 행복했었잖아
괜찮아 추억을 적어 내렸잖아
괜찮아 더 이상 아프지 않잖아 
이제는 쉼표가 찍히질 않잖아

우리 이별의 이유가 불행이 되지는 말자
근데 그땐 내가 너무 불행했다
아파서 내가 나빴어
시간이 모든 걸 해결해 줄 거라고 믿었다
넌,넌 좋은 사람이니까
꼭 행복한 사람 만나 잘 살아야 해

윤건호 & Novnine-이별의 이유가 불행이 되지는 말자 

너와의 이별은, 우리가 행복해지기 위한 마지막 선택인거야
우리는 서로가 불행이었으니까,
그리고 나는 시간이 모든 걸 해결해 줄 거라고 믿었다

윤건호

Lyrics by 윤건호, Novnine
Composed by 윤건호, Novnine, Matthew May
Arranged by 윤건호, Matthew May
Mixed & Mastered by 정비
Art work by 최재성(@wotjddl_)

 

윤건호 & Novnine-이별의 이유가 불행이 되지는 말자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