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피나쎄 (Raphina SSE)-STONE & FIRE

Raphina SSE  (라피나쎄)가 디지털 싱글앨범 " STONE & FIRE " 를 발표했다.

Raphina SSE-STONE & FIRE 바로듣기

Raphina SSE-STONE & FIRE 가사

약속했으면서 어느새 무뎌져있어
조금씩 잊혀져놓고 그렇게 나타나는 건

What am I waiting for.. shit
Don't know what to do
넋을 놓고 있어
대체 이게 뭐야

What am I feeling for you ?
It's fading away
I'm sick of this
Now cut it off
Let's drippin' up

I'mma be the one for you
그래 내가 누구든
니가 만들어 낸 거야
STONE & FIRE

약속했으면서 어느새 무뎌져있어
조금씩 잊혀져놓고 그렇게 나타나는 건

I've been waiting for you
Runnin' to you
Will you be my shinin’ babe

더보기

약속하는 것 그리고 무뎌지는 것
조금씩 잊혀지는 것 그러다 나타나는 것

I don't need to know how
Just felt it all
Runnin' to you
Runnin' to you

설렘을 따라
잘 달리고 있나
목적지는 이미 닿았어
I‘m gonna stay your side

방심한 순간 넌 어지러운 꿈속에
서사를 만들어 붉은빛의
끈 하나를 채워 난 타오르고 있어
모든 게 널 원해 또 만나자 (여기서)

I'mma be the one for you 
그래 내가 누구든
니가 만들어 낸 거야
STONE & FIRE

약속했으면서 어느새 무뎌져있어
조금씩 잊혀져놓고 그렇게 나타나는 건

Huh 기다렸고 지키고 싶어
널 바래온 내게 와줘

Oh I'm into you babe
Light a fire
Oh I'm into you babe
Turn me on brightly

라피나쎄 (Raphina SSE)-STONE & FIRE

I'mma be the one for you
그래 내가 누구든 니가 만들어 낸 거야

 

라피나쎄 (Raphina SSE)-STONE & FIRE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