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준서-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한 사람

준서가 5번째 디지털 싱글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한 사람’ 을 발표했다.

준서-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한 사람 바로듣기

준서-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한 사람 가사

난 정말 모르겠어
사소한 말다툼에 우리가 남이 된다는 거
두 눈이 따끔따끔 목이 메어와
너는 나 아니어도 되는 건지

난 정말 몰랐었어
연락이 뜸해지고 전화해도 할 말이 없어지는 건
손을 잡아봐도 무덤덤 해지는 건
그냥 편해진 거라 믿었는데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한 사람 
너야 놓지 못하겠어
나를 세상에서 제일 잘 아는 사람 
너야 정말 모르겠어

내가 더 잘해줄게 내가 더 노력할게
넌 그냥 있어도 돼  내 곁에 있으면 돼
내가 더 사랑할게 널 never forget U

더보기

이래도 모르겠어
너와의 추억들이 나에겐 짐이 된다는 거
사랑이 식을 땐 아무리 노력해도
다시 되돌릴 수가 없나 봐요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한 사람 
너야 놓지 못하겠어
나를 세상에서 제일 잘 아는 사람 
너야 정말 모르겠어

나를 봐 oh~ 너만을 생각하고 네 곁에 맴돌잖아
아직은 끝이 아냐
yes I do, oh~ 모든 걸 뛰어넘어
너에게 돌아갈래  huh~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한 사람 
너야 놓지 못하겠어
나를 세상에서 제일 잘 아는 사람 
너야 정말 모르겠어

내가 더 잘해줄게 내가 더 노력할게
넌 그냥 있어도 돼  내 곁에 있으면 돼
내가 더 사랑할게 널 never forget U

준서-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한 사람 

쌀쌀한 가을 날씨와 함께 찿아온 준서의 5번째 싱글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한 사람’
긴 제목에서 느껴지듯 서정적인 멜로디를 받쳐주는 리드미컬한 비트가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이다.”

 


헤어진 후에 외치는 뒤늦은 고백…
애절한 이별의 감정을 준서 특유의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했다.
조금씩 자신을 드러내며 한발 한발 조심스럽게 내딛고 있는 준서…
앞으로의 그의 모습이 기대된다

Lyrics by SUN
Composed by SUN
Arranged by SUN

 

준서-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한 사람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