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유선-그대만 바라봐도 괜찮나요

심유선이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그대만 바라봐도 괜찮나요 " 를 발표했다. 

심유선-그대만 바라봐도 괜찮나요 바로듣기

심유선-그대만 바라봐도 괜찮나요 가사

이젠 그대 없이 하루를 살아요
시간이 지나면 잊혀질 줄 알았었는데 
여전히 보내지 못하고
그 추억 속에서 그리고 그려도 지우지 못하나 봐요 

그댄 나 없이도 잘 지내봐요
어떻게 나는 그댈 잊는 방법조차도 모르고 
매일 그대 품에 머물러 살아
아직도 내가 사랑해요 

언젠가 다시 돌아가야 할 그곳으로
홀로 걸어가겠죠 
그런 내가 슬퍼 매일 소리쳐도
아무 대답도 없는걸 알고 있지만

더보기

난 그대뿐이죠 한걸음 뒤에서
그대만 바라봐도 괜찮나요 
모든 게 꿈처럼 사라질까 봐 겁나
눈부시게 아름답던 그대와 나 기억하나요
 
그대가 떠난 날 눈물이 차올라서 볼 수 없었죠
그대 뒷모습만 바라보며 
마지막 그대 인사에 난 말없이
눈물만 따듯했던 우리의 기억 다 흩어져 가요

언젠가 다시 돌아가야 할 그곳으로
홀로 걸어가겠죠 
그런 내가 슬퍼 매일 소리쳐도
아무 대답도 없는걸 알고 있지만

이젠 아무것도 아닌 그런 내가 그댈 기다려도
아무 소용 없는 거겠죠 

언젠가 다시 돌아가야 할 그곳으로
홀로 걸어가겠죠 
그런 내가 슬퍼 매일 소리쳐도
아무 대답도 없는걸 알고 있지만

난 그대뿐이죠 한걸음 뒤에서
그대만 바라봐도 괜찮나요 
모든 게 꿈처럼 사라질까봐 겁나
눈부시게 아름답던 그대와 나 기억하나요

심유선-그대만 바라봐도 괜찮나요

이젠 그대 없이 하루를 살아요 시간이 지나면 잊혀질 줄 알았었는데...
천상의 보이스! 보컬리스트 '심유선'의 '그대만 바라봐도 괜찮나요' 론칭!

 


타이틀곡 '그대만 바라봐도 괜찮나요'는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지민(JAK), 함하빈의 합작품으로 지나간 사랑에 대한 슬픈 가사와 깊이있는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웅장하면서 세련된 사운드가 담긴 팝 발라드이다.

01.그대만 바라봐도 괜찮나요
작사 : 필승불패W, 안솔희
작곡 : 필승불패W, 안솔희, 지민(JAK), 함하빈
편곡 : 지민(JAK), 함하빈

02.다시 시작하고 싶어

03.잘 지내고 있니

 

심유선-그대만 바라봐도 괜찮나요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