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주환-눈바래다

신예 유주환이 두번째 디지털 싱글 " 눈바래다 " 를 발표했다. 

유주환-눈바래다 바로듣기

유주환-눈바래다 가사

오늘 한 잔을 비운다
오늘도 네게 취한다
언젠간 마주할 거라고 생각도 했지만
두 번 다시 만날 수가 없었어

하지만 잔을 볼 때마다
웃고 울던 기억이
선명해진 나는
널 털어낼 수 있을까

그때 내가 널 보내지 않았더라면
우리 다시 시작할 수 있었을 텐데
울며 걷던 모습 보면서
그때 널 잡았어야 해
이젠 그만 안녕

더보기

매일 날 보며 미소 지어
반겨주던 모습을
이젠 다신 볼 수
널 다시 볼 수 없잖아

그때 내가 널 보내지 않았더라면
우리 다시 시작할 수 있었을 텐데
울며 걷던 모습 보면서
그때 꼭 잡았어야 해
이젠

오늘 한 잔을 비운다
오늘도 내게 취한다

그때 내가 널 보내지 않았었다면
우린 다시 행복할 수 있었을 텐데

아팠었던 날이 떠올라도
정말 많이 사랑했어

그래 이젠 안녕

유주환-눈바래다

안녕하세요. 유주환입니다.
제목이 "눈바래다" 순우리말입니다.
뜻은 눈으로 배웅하다는 뜻이며, 말처럼

 


당시 떠나가던 연인을 그저 바라볼 수밖에 없었던 내가 아직까지도 그날을 후회하며 다가갈 수 없는 사이가 되어버린 지금의 나에겐 오늘도 여전히 힘든 하루였다고... 그렇게 싫었던 술로 나를 달래듯 취하고 나면 내일의 내가 오늘의 나를 지금보다 덤덤하게 만들어 주겠지

이 심정을 꾹 눌러 담아 표현했습니다.
이 노래가 많은 공감이 되길 바라며 잠시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Composed by 유주환, 디먼트(D.ment)
Lyrics by 유주환
Arranged by 디먼트(D.ment)

 

유주환-눈바래다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