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프틀란 (naftlan)-gang sang

naftlan (나프틀란)이 디지털 싱글 " gang sang " 을 발표했다.

naftlan-gang sang 바로듣기

naftlan-gang sang 가사

I get many bitch
you know fucking my life
내 인생 걍 막장
존나게 돌고 돌아
I get fucking bitch
you know fucking my life
내 인생 걍 막장
존나게 돌고 돌아
내 호주머니만 노리는 새끼들은 절로가
난 존나게 성공해서 맥여 니넨 씨발 좆까
내 가족들은 날보고 때려치래 씨발 솔까
내가 어떻게 뜰수 있겠냐고 존나 막장
친구들 얼굴을 밟고 올라온 꼭대기엔
칼을 찬 악마들만이 지키고있고
I get a fucking my dear box bitch
ye 더이상 갱생이 안돼
이런데 씨발 내가 어떻게 칼춤출 생각을 안하겠냐고
나는 그냥 씨발 돈 존나게 바래
xxx 버려 like 시아드 바래
hey 소말리아로 떠난 내가 벌어온 달러
난 집보다 밖이 더 편했기에 but fucker
i just want fucking 달러 이새끼들아

더보기

난 존나게 막살아도 돈이 꽂혀
난 인생을 항상 바카라에 다 꽂아
난 근데 씨발 절때 하지 않아 받은것에 감사
오만원 짜리가 씨발 내 목을 썰어 fuck the gang
Yee! 나는 절때 안해 나는 니여친과 겸상
naftlan 빠꾸는 없어 그냥 질러 질싸
fuck주 3잔 하고 박제됬어 난 존나 진상
음악은 내 사업들중 하나일뿐야 난 곧 정상
그럼에도 난 멈추지 않아
존나게 밟는 상상 ay

나프틀란 (naftlan)-gang sang

naftlan 싱글앨범 adhd world

 

나프틀란 (naftlan)-gang sang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