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류에스더-내면아이 (Feat. 한설희)

한설희가 참여한 류에스더의 디지털 싱글앨범 " 내면아이 " 를 발표했다.

류에스더-내면아이 (Feat. 한설희) 바로듣기

류에스더-내면아이 가사

가슴이 울컥거려 심장이 터질 것 같아
어린 시절 작은 나와 눈이 마주친 순간

미안해 이제서야 작은 너를 찾아왔어
고마워 기다려줘서 이젠 내 손을 잡아

너는 빛나는 아이야 너는 놀라운 존재야
변하지 않는 진리야 내 인생의 축제야

이젠 곁에 내가 있어 애쓰지 마 충분해
실수해도 괜찮아 하고 싶은 것 마음껏 해
진짜 너로 살아가 심장이 시키는 대로
마음껏 춤을 춰 너만의 춤을 춰

더보기

이제야 알았어 그게 왜 중요했는지
작은 네가 온 힘 다해 살아내야 했던 세상
버거운 책임으로 작은 어른이 됐던 너
외로움을 감추고 불안을 마음에 묶던 너

이젠 곁에 내가 있어 애쓰지 마 충분해
실수해도 괜찮아 하고 싶은 것 마음껏 해
진짜 너로 살아가 심장이 시키는 대로
마음껏 춤을 춰 너만의 춤을 춰

가장 듣고 싶었던 말이 뭐야
제일 하고 싶었던 게 뭐야
어떻게 하면 네가 기쁘고 행복해
너를 위해 다 해줄게
널 포기하지 않을게

이젠 곁에 내가 있어 애쓰지 마 충분해
실수해도 괜찮아 하고 싶은 것 마음껏 해
진짜 너로 살아가 심장이 시키는 대로
마음껏 춤을 춰 너만의 춤을 춰

이젠 곁에 내가 있어 애쓰지 마 충분해
실수해도 괜찮아 하고 싶은 것 마음껏 해
진짜 너로 살아가 심장이 시키는 대로
마음껏 춤을 춰 너만의 춤을 춰
마음껏 춤을 춰 너만의 춤을 춰

류에스더-내면아이 (Feat. 한설희) 

내면아이 [Inner child]는 신이 태초에 창조한 내면의 놀라운 아이를 발견하는 치유의 여정이며 진짜 나를 만나는 특별한 작업입니다. 이 곡은 이혼가정의 자녀가 성인이 된 후, 최고의 내가 되어(Best of me) 상처받은 내면의 어린 나를 만나 치유와 회복을 일으키는 무의식적 치료 과정을 함축한 노래입니다.

 


특별히 이혼가정 출신 심리상담사 류에스더가 자신의 이야기를 토대로 만든 노래라는 것에 그 의미가 깊습니다. 2020년 이혼가정 자녀를 위한 국내 최초 심리치료 음반/음원 [나는 당신이 만든 기적이죠]에 이어 두 번째 음원이자 ‘나는 당신이 만든 기적이죠' ‘빛나라’ ‘U&ME’, '그건 내가 결정해’에 이어 다섯 번째 노래입니다.

이 곡에 담긴 치유 메시지가 상담과 심리치료 장면은 물론 필요한 모든 곳에 선한 영향력으로 빛나길 소망합니다. 마지막으로 이혼가정 출신 자녀들이 최고의 내가 되어(Best of me) 자신의 상처받은 어린 시절의 내면아이를 깊이 만나고 연결되는 과정을 통해 치유와 회복을 경험하는 감동적인 순간이 찾아오길 기도합니다.

내면아이 
작사 류에스더
작곡 이권희
Song 한설희

 

류에스더-내면아이 (Feat. 한설희)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