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쭌쩐-Something good (Feat. 도대윤)

도대윤이 참여한 신예 쭌쩐의 첫 디지털 싱글 " Something good " 을 발표했다.

쭌쩐-Something good (Feat. 도대윤)바로듣기

쭌쩐-Something good 가사

평범하게 사는 사람 중에 내가 제일 행복한 것 같애
거울에 담겼던 사람 중에 내가 제일 맘에 든 것 같애
별 볼일이 없는 사람 중에 내가 제일 멀쩡한 것 같애
반짝이는 별에게 외쳤어 내가 제일 빛나는 것 같애

Something Good 기분 좋은 모습 오랜만이야
뭔가 어색한 것 같아
Something Good 그래 그저그런 하루겠지만
말안하면 모를거야

적당한 날보다 특별한 어떤 날보다
오늘 더 빛이 날 것만 같애
어제의 나보다 평범한 날의 나보다
좋은 내가 시작될 것 같애

매일 마주했던 내 모습에 괜히 싫증나서 피했었어
웬일인지 오늘 마주했던 거울 속 모습은 괜찮았어

Something Good 기분 좋은 모습 오랜만이야
뭔가 어색한 것 같아
Something Good 그래 그저그런 하루겠지만
말안하면 모를거야

더보기

적당한 날보다 특별한 어떤 날보다
오늘 더 빛이 날 것만 같애
어제의 나보다 평범한 날의 나보다
좋은 내가 시작될 것 같애

지나간 날보다 다가올 어떤 날보다
오늘 더 빛이 날 것만 같애
잊기 힘들거야 오늘은 기억될거야
잊기 힘든 하루될 것 같애

쭌쩐-Something good (Feat. 도대윤)

평상시와 다를 것 없이 문 밖을 나서기 전 거울 앞에 선다.
그런데 거울 앞에서 어제와 다른 나를 마주한다.

 


좋은 컨디션 때문인지
좋은 조명 때문인지
좋은 공기 때문인지
오늘따라 내 모습이 마음에 들기 시작한다.

쭌쩐

어제의 나보다,
평범한 날의 나보다 좋은 내가 시작될 것 같은 기분이 든다.

Composed by 쭌쩐
Lyrics by 쭌쩐
Arranged by 쭌쩐, 이화익

 

쭌쩐-Something good (Feat. 도대윤)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