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umiere (루미에르)-모방 (Model)

가수 루미에르 (Lumiere)가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모방 (Model) ". 을 발표했다.

Lumiere (루미에르)-모방 (Model) 바로듣기

Lumiere (루미에르)-모방 가사

문득 멈춰 선 이곳
거리엔 바쁜 발들 속에
길을잃은듯 한 얼굴은
어딜 향해 가고 있는지

무정한 얼굴 속 원하는건
누군가에 꾸며진 그 표정들
손안에 움켜 쥐고 있었던 그 모든건

내가 원하고 있던 
원하던 우워어
바랬던
모든 것 것 것
내가 바라던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은
무얼 말하려는 건지

더보기

무정한 얼굴속 원하는건 
누군가의 꾸며진 그표정들
손안에 움켜 쥐고 있었던 그 모든건

내가 원하고 있던
원하던 우워어
바랬던 
모든 것 것 것 
내가 바라던 

내가 원하고 있던 
원하던 우워어
바랬던 
모든 것 것 것
내가 바라던

Lumiere (루미에르)-모방 (Model) 
내가 살아가면서 욕망하고 원하던 것들이 과연 진정으로 욕망하고 원하던 것들일까? 그 안을 자세히, 그리고 깊게 들여다보면 사실을 알 수 있다.

 


‘모방 욕망’ 우리는 우리의 삶 속에서 수많은 누군가의 욕망을 보고 듣는다. 어쩌면 지금 내가 원하고 있는 욕망은 내가 아닌 다른 누군가의 포장된 욕망일 수 있지 않을까?

Lumiere (루미에르)

작곡 루미에르, BenS
작사 루미에르, 가을
편곡 루미에르, BenS

작은 꽃병(A small vase)
내 주변, 혹은 어디서든 흔히 볼 수 있는 작은 꽃병.
그 작은 꽃병 안에 누군가에게 받은 꽃을 꽂으며 좋아하던 그의 해맑은 웃음을 보며 이 가사를 쓰게 되었다.
행복이라는 것은 나에게 가장 사소한, 어쩌면 가장 익숙해서 소소한 것으로부터 시작되는 것은 아닐까?
이 곡 ‘작은 꽃병’은 그러한 우리들의 사소한 일상과 소소한 하루들이 나에게 작지만, 커다란 행복의 선물이라고 말하고 싶었다.

 

Lumiere (루미에르)-모방 (Model)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