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리한-돌고래

밴드 프리한이 디지털 싱글 " 돌고래 " 를 발표했다. 

프리한-돌고래 바로듣기

프리한-돌고래 가사

그때 나는 아무도 막을 수가 없었어
그때 나는 아무래도 지금보다 용감했으니
그때 나는 아무것도 무섭지가 않았어
마치 내가 이 세상의 주인공인 것처럼

에오 내가 헤엄치면 파도들이 나를 따라와
에오 가끔 숨이 차면 그 위에 슬쩍 앉곤 했지
그때 내가 손짓하면 거친 바다도 잠잠해져
그래 나는 빠르게 바다를 가로질렀었지

지금 나도 그때처럼 헤엄칠 수 있을까
지금 나는 아무래도 그때보다 겁이 나거든
근데 나는 아직도 설레이고 있잖아
마치 내가 이 세상의 주인공인 것처럼

더보기

빠르게 바다를 가르고 싶어
꼬리를 파르르 떨고 있어 너에게 갈거야

에오 내가 헤엄치면 파도들이 나를 따라와
에오 가끔 숨이 차면 그 위에 슬쩍 앉으면돼
에오 내가 손짓하면 거친 바다도 잠잠해져
그래 나는 빠르게 바다를 가로지를거야

빠르게 바다를 가르고 싶어
저멀리 어디든 가보고 싶어
빠르게 바다를 가르고 싶어
꼬리를 파르르 떨고 있어 너에게 갈거야

에오 내가 헤엄치면 파도들이 나를 따라와
에오 숨이 턱 끝까지 차올라도 나는 괜찮아
에오 내가 손짓하면 거친 바다도 잠잠해져
그래 나는 빠르게 바다를 가로지를거야

프리한-돌고래

Composed by 윤세웅, 이성민, 신명준
Lyrics by 윤세웅, 이성민, 신명준
Arranged by 윤세웅, 이성민, 신명준
Song by 프리한 (윤세웅, 이성민, 신명준)
E.guitar by 윤세웅
Bass by 신명준
Drum by 이성민
Piano by 류성은
String by 류성은

 

프리한-돌고래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