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진명-Thank you!

신예 이진명이 두번째 디지털 싱글 " Thank you! " 를 발표했다.

이진명-Thank you! 바로듣기

이진명-Thank you! 가사

캐리어를 들고 나는 예배실로
웬 아이부터 고등학생 많은 아기들도
쟤는 뭐지 쳐다보는 나를 animal로
새로운 가족이라 소개하네 many ballon

너랑 보호시설 같은 곳이었어 i know
옆에 핸드폰으로 게임하다 한대 맞아
집에 두고 오랬지 선생님에 mad
그 옆엔 졸고 있어요 난장판에

‘Rappers give me ‘선생님은 ‘with me’
옆에 악대원들 보이지 너도 낄지
내가 무슨 brass를 불어 나는 싫지
나는 마이크를 잡을 거야 앞에 있는 목사처럼

더보기

다시 written 원장님의 시선
무대 위로 나를 불러 바라보는 시선
뉴에라를 쓰고 나온 이유 물을 지경
나는 마이크 대고 내 꿈은 래퍼라고 말해 나를 씹어

Thank you god I’m thank you
Thank you for my hell
God I’m thank you ye
Thank you god I’m thank you
Thank you for my children
Ah we

애기들 나와서 ye 느끼네 bounce
율동을 하다가 “몇 개만 더하자” 선생님 말씀
쭈그려 앉아서 열심히 가리킨 그녀에게 박수
모두가 귀여워하고 있네 나도 웃고 있네 박수

‘살 사람만 기억해, 보호시설 기억해’
‘거긴 정신병원이었지만은 집을 내보내’
여기는 원장을 아버지라 부르고 내내 jesus
네가 원하는 아버지가 될 수 있어 jesus

나의 비전 rapper 기믹 잡어
나의 이야기는 절대 절대 하지 않어
보육원에 나온 아이라고 놀림받어
간지 나고 싶어 시작했던 힙합 맞어

승용이가 귓속말로 일단 알어
너의 물건 자전거야 아마 이따 바로
캐리어를 확인해 봐 돈은 숨겨 따로
아버지가 집 나갈 때 준

Thank you god I’m thank you
Thank you for my hell
God I’m thank you
Thank you god I’m thank you
Thank you for my children
Ah we

어떤 애가 무대로 나가
주님 키워주셔 감사하단
종이 보고 읽어 대본 맞아
나를 사랑하긴 할까 맞아

어떤 애가 무대로 나가
주님 키워주셔 감사
종이 보고 읽어 대본 맞아
일단 모든 것에

God I’m thank you
God I’m thank you
God I’m thank you
Ah we
God I’m thank you
God I’m thank you
God I’m thank you
Ah we
God I'm

이진명-Thank you!

보육원에서 퇴소할 때 정장을 사주셨고, 나는 되돌아갈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다. 2016년 2월 26일, 집을 떠나 아동보호시설에서 보육원으로 오게 되었다.

 


그들은 나를 새로운 가족이라며 환영하고 또 찬양한다, 그 때가 내 꿈의 시작이었다. 나는 그 정장을 입고 다시 그 날을 떠올린다. Thank you !

작사, 작곡, 편곡 이진명

 

이진명-Thank you!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