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롬-욕심

가수 이롬이 디지털 싱글 " 욕심 " 을 발표했다.

이롬-욕심 바로듣기

이롬-욕심 가사

나 언제부턴가
좀 불안한 마음이 들어
원래 소중할수록 
사라질까 두려운 거잖아
나 한참을 헤매다 
너를 만났어
이제 더 이상
길 잃고 싶지 않아
세상에 영원한 건 없다 해도
영원이란 걸 
믿어보고 싶어

혹시 내가 실수를 한다면
나를 한번 안아줬음 좋겠어
혹시 내게 실망을 한다면
그건 내 진심이 아니니까 
다시 한번 나를 믿어줘

사실 나의 욕심이란 걸 알아
그래도 좀 솔직해져 볼래
쓸데없는 생각인 걸 알지만
가끔 이런 생각을 하곤 해
혹시 네가 날 떠나간다면
사실 행복하지 않았음 좋겠어

더보기

그래도 넌 아프진 말아줘
내 맘도 아플 걸 잘 알잖아
혹시 네가 날 떠나간다면
나는 연기가 되어 사라질 거야
너 없는 난 의미 없으니까
혹시 네가 날 떠나간다면
나는 행복할 수 없을 거야
그러니까 
나의 곁에 있어줘

이롬-욕심
이해받고 싶고 이해해 주길 바라고
그러한 마음이 영원하길 바라는
나의 욕심에 대해서

Producer by 이롬
Lyrics by 이롬
Composed by 이롬
Arranged by 나민형, 이롬

 

이롬-욕심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