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유리-단 하나

최유리 가 EP 앨범 [생각을 멈추다 보면]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단 하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최유리-단 하나 바로듣기

최유리-단 하나 가사

오늘 내 하루는 아쉽게도
온갖 어둠에 빛 한 줄기만 있는 날 
다 지나간 하루
뭐를 어떡할 수도 없지 이런 나의

순간의 기쁨은 내 하루를 
잠깐 행복에 젖게 만드니
그거면 됐다는 마음에
나는 어떡해서든 살아 이런 날엔

난 찰나의 순간에다 많은 무게를 달며
나의 날들이 꿈쩍도 않게 힘을 내고
일렁이는 그런 마음 신경 하나 안 쓴 채
살아가는 나의 순간에다

하나만 어울리면 그건 나를 살아가게 하는 거니까
우린 다시 꿈에서 만나 그때는 더 이상
순간에 망설이지도 겁을 내지도 않게
살아갈 수 있을 거라 믿어

더보기

늘 여전한 나의 이 하루는
단 하나의 웃음을 남기고
집에 가는 길에 나 홀로
오늘 하루는 이상하게 괜찮은 것 같아

하나만 어울리면 그건 나를 살아가게 하는 거니까
우린 다시 꿈에서 만나 그때는 더 이상
순간에 망설이지도 겁을 내지도 않게 
살아갈 수 있을 거라 믿어

하나만 어울리면 그건 나를 살아가게 하는 거니까
우린 다시 꿈에서 만나 그때는 더 이상
순간에 망설이지도 겁을 내지도 않게 
살아갈 수 있을 거라 믿어

최유리-단 하나 

멈춘 생각의 여유.
1. 생각을 멈추다 보면
생각을 멈추는 방법에 대해 무지했어요. 정말 간신히 조금이나마 생각을 멈췄을 때의 여유를 사랑해요.

2. 단 하나
같은 것보다 다름이 더 많이 보이게 되는 삶 속에서 단 하나만 어울려도 살아갈 수 있을 용기와 의지를 주세요.

3. 하늘 위
흔하지 않고 익숙하지 않은 하늘에서 날다 보면 꿈꾸는 것처럼 멍한 마음에 사랑을 바라볼 수 있지 않을까요?

4. 사랑에게
사랑이 주는 힘, 무게 잡힌 ‘사랑’이라는 단어가 주는 힘을 믿어요.

 


5. 회상
과거의 나에게, 부디 휘청이는 세상 속에서 겁 내지 않고 가질 수 있는 여유들을 잔뜩 찾았으면 좋겠어요. 결국은 이마저도 후회이겠지만요.

6. 안녕이란 말 대신에
안녕이라는 단어는 참 예쁜 뜻을 가졌다고 해요. 어쩌면 우리 사이에 오고 가는 온도와 모든 것들이 ‘안녕’이라는 말을 대신할 수도 있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최유리-단 하나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