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상웅-Falling (내린다)

가수 이상웅이 다섯번째 디지털 싱글 " Falling (내린다) " 를 발표했다.

이상웅-Falling (내린다) 바로듣기

이상웅-Falling (내린다) 가사

어쩌면 아직일지 몰라
그대만 바라봤던 그날

걷잡을 수 없을 만큼
붉어지는 나의 모습
뜨거워진 내 홍조 위로 내비치던

속에 숨겨 둔 걸지도 몰라
모른 척 날 속여왔었던 그날들

쌓여가는 계절 아래
아닐 거라 묻어뒀지만
당신의 손길 한 번에 또 움튼다

워워
다시 한번 붉게 물든 나의 땅 위를
어찌 그리 쉽게도 거닐 수 있나요

더보기

그대여 왜 내 마음에
먹구름으로 밀려와
기어이 말려놓았던
나의 땅을 흠뻑 적시나 

falling falling falling 
오오 falling
워어

소리 없이 말라가던 나의 호수를
어찌 그리 쉽게도 채울 수 있나요

그대여 왜 내 마음에
먹구름으로 밀려와
기어이 말려놓았던
나의 땅을 흠뻑 적시나 

죽어가던 마음 위에
하염없이 비를 뿌리고
우산 하나 없던 나는 
다시 그댈 향한 싹을 틔우네

그대여 왜 내 마음에
비워내려 했던 한켠에
자그만 미소 하나로 
부서지지 않는 집을 짓나

falling falling falling falling
내린다
falling fall- 
fall-

이상웅-Falling (내린다) 
내게 있어 사랑은 항상 후폭풍 같은 것이었다. 그리고 나는 또 저항 없이 싹을 틔우리라.

 


처음엔 아니라며 묻어뒀던 것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그 형태를 찾아갔고, 불확실함 속에서 방황하다 후회로 남았다. 가까스로 말려놓은 나의 마음에, 당신은 다시 비를 뿌려 나를 적신다.

Music Produced & Directed by 이상웅 @dldndtkd
작곡 : 이상웅
작사 : 이상웅
편곡 : 이상웅
Vocal : 이상웅

 

이상웅-Falling (내린다)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