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엔플라잉 (유회승)-Love Me Baby(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OST)

유회승 (엔플라잉)이 참여한네이버웹툰 '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OST ' 수록곡 " Love Me Baby " 를 발매하고 라이브영상을 공개했다. 

엔플라잉 (유회승)-Love Me Baby(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OST)바로듣기

엔플라잉 (유회승)-Love Me Baby 가사

온 우주를 돌아 널 맴돌고 있어
영원히 난 떠나갈 수조차 없어
한계에 부딪혀 쓰러질 것 같아
발버둥 쳐봐도 버틸 수가 없어

너에게로 날아가 날아가 oh
손을 뻗어 날아가 oh

어딘가에서 날 본다면
외면하진 말아줘
난 이미 버려지고
혼자 충분히 아파
한없이 버거워
끝없이 차가워
너마저 날 떠나간다면
아무 의미가 없어
Love me baby

더보기

어디에 있는지 찾을 수도 없어
포기도 못해서 돌이킬 수 없어

너에게로 날아가 날아가 oh
손을 뻗어 날아가 oh

어딘가에서 날 본다면
외면하진 말아줘
난 이미 버려지고
혼자 충분히 아파
한없이 버거워
끝없이 차가워
너마저 날 떠나간다면
아무 의미가 없어

나의 모든 걸 걸어
아파도 참아보려 해
이게 사랑이 아니면
살아갈 이유가 더는 없는 거야
나 혼자 취했던 거야
꿈이길 바랄 뿐야

시간이 지나갈수록 더
통제할 수도 없어
가슴 깊숙히 파고들어
처음으로 아파
한없이 버거워
끝없이 차가워
너마저 날 떠나간다면
(아무 의미가 없어)

어딘가에서 날 본다면
외면하진 말아줘
난 이미 버려지고
혼자 충분히 아파
한없이 버거워
끝없이 차가워
너마저 날 떠나간다면
아무 의미가 없어

Love me baby

엔플라잉 (유회승)-Love Me Baby(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OST) 

유회승 (엔플라잉) X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OST Part.2 내죽결 남자 주인공 ‘차결’ 테마곡 ‘Love Me Baby’ 발매! 어딘가에서 날 본다면 / 외면하진 말아줘, 너마저 날 떠나간다면 / 아무 의미가 없어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OST Part.2 ‘Love Me Baby’는 기타 기반의 UrbanRock 스타일의 곡으로, 거침없이 몰아치는 듯한 유회승의 보컬 라인과 더불어 터져 나오는밴드 사운드가 곡의 기승전결을 장식한다.

앞선 Part.1 ‘n번째 우주’로 차결과 지오의 시공간을 뛰어넘는 사랑 이야기를 전달했다면, 이번 ‘Love Me Baby’는 결말을 바꾸기 위해 회귀를 반복하며 끊임없이 지오에게 다가가는 차결의 간절한 마음을표현한 곡이다.

 

 

‘온 우주를돌아 널 맴돌고 있어 / 영원히 난 떠나갈 수조차 없어’, ‘어딘가에서날 본다면 / 외면하진 말아줘’와 같은 차결의 절절함이 담긴가사에 절정으로 갈수록 터지는 유회승의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마치 절규하는 듯한 감정선을 선사한다. 

작품완결에 이어 발매되는 ‘Love Me Baby’는 결말을 알고 있는 독자와 아직 작품을 감상하고 있는독자 모두에게 한 번 더 내죽결에 깊게 몰입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글, 그림 : YUJU(유주))’은 남녀 간의 섬세한 감정 묘사와 몰입감 있는 스토리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작품으로, 남자 주인공 ‘차결’ 캐릭터가웹툰계에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최근 성황리에 연재를 마무리했다.

 

엔플라잉 (유회승)-Love Me Baby(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OST)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