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ora (소라)-나는 따뜻한 집이 좋아 (Cause my MBTI is the HOME)

싱어송라이터 소라 (sora)가 디지털 싱글앨범 " 나는 따뜻한 집이 좋아 (Cause my MBTI is the HOME)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ora (소라)-나는 따뜻한 집이 좋아 (Cause my MBTI is the HOME)바로듣기

sora (소라)-나는 따뜻한 집이 좋아 가사

나는 따뜻한 집이 좋아
그게 무슨 이유인지 몰라

나는 따뜻한 집이 좋아
Cause my MBTI is the HOME

따뜻한 이불이 나를 감싸고
전기장판 위에서 귤 까먹고
써도 줄어들지 않는 돈 펑펑 쓰며
재밌는 영화 실컷 볼 거야

Let’s turn on the music
아무 생각 없이
그냥 Just dance dance dance

더보기

Let’s turn on the music
아무 생각 없이
Do it whatever you want

나는 따뜻한 집이 좋아
그게 무슨 이유인지 몰라

나는 따뜻한 집이 좋아
Cause my MBTI is the HOME

막 샤워를 끝내고 향긋하게
푹신한 침대에 드러누워서
써도 줄어들지 않는 돈 펑펑 쓰며
맛있는 음식 잔뜩 먹을래

Let’s turn on the music
아무 생각 없이
그냥 Just dance dance dance

Let’s turn on the music
아무 생각 없이
Do it whatever you want

조용한 밤이 찾아오면
많은 생각에
잠은 오지 않고

그냥 I just
Gonna do what I like
원하는 모습 다 이뤄 질 테니

Let’s turn on the music
아무 생각 없이
그냥 Just dance dance dance

Let’s turn on the music
아무 생각 없이
Do it whatever you want

소라 (sora)-나는 따뜻한 집이 좋아 (Cause my MBTI is the HOME)

소라(sora)는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이다. 소라는 'Welcome to my zoo' 라는 주제곡처럼 장르에 제한되지 않고 매번 색다른 컨셉을 선보인다.

 


MBTI가 HOME이라는 소라, 세 번째 싱글앨범 '나는 따뜻한 집이 좋아' 공개! 추운 겨울 따뜻한 집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에 대한 포근한 행복감을 그린 노래! 다양한 매력을 보유한 소라가 세 번째 싱글앨범 '나는 따뜻한 집이 좋아' 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따뜻하면서도 신나는 보사노바 리듬의 곡으로, 최근 앞서 보여준 첫 번째 미니앨범 '청개구리' 와는 또 다른 상반된 매력을 보여준다.

타이틀곡 '나는 따뜻한 집이 좋아' 는 발랄한 캐스터네츠와 신나는 Hit 사운드가 합쳐진 이지리스닝곡으로 듣는 이까지 신나게 만들며, 'Cause my MBTI is the HOME' 라는 가사처럼 모든 이가 공감할 수 있는 주제로 색다른 컨셉을 던지며 재미있게 표현한 곡이다.

또한 다양한 모습을 보유한 소라의 '청개구리' 앨범 인트로 'Welcome to my zoo' 에서 처럼, 이번 앨범 '나는 따뜻한 집이 좋아' 에서는 소라색의 토끼 앨범커버로 보여주고자 하는 컨셉을 직선적으로 풀어냈다.

 

sora (소라)-나는 따뜻한 집이 좋아 (Cause my MBTI is the HOME)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