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고요-프리허그

신예 이고요가 디지털 싱글앨범 " 프리허그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고요-프리허그 바로듣기

이고요-프리허그 가사

덜어낼 수 없다는 것 알아서
당신께 드리지 않았어
모든 건 내 몫이라고 어쩌면
당신과 나를 나눠 냈어

그렇게 당신의 이해를 사고 싶다고
당신을 이해했지만
당신은 내가 될 수 없고
나는 당신이 될 수 없어요

안겨본 게 언제인지 조금은 슬펐네
안아본 게 언제인지 어쩌면 없었네
안겨본 게 언제인지 조금은 슬펐네
누구에게 안겨본 적 사실은 없었네

더보기

희망이 저무르도록 그냥 두고
이럴 때면 잔뜩 거만해져요
어쩌면 당신을 이해하지 못해서
이해받지 못하는 게 당연했어요

안겨본 게 언제인지 조금은 슬펐네
누구에게 안겨본 적 사실은 없었네
다 주었던 게 언제인지 조금은 슬펐네
재지 않고 사랑한 적 어쩌면 없었네

사실은 없었네

이고요-프리허그 

프리허그가 적혀 있는 인형에게 안긴 날에 조금은 슬픈 마음으로 적었던 일기로 만들어진 곡이다. 그 인형에게 안겨서, '누군가에게 안겨본 게 언제인지 어쩌면 없었나?' 그런 생각을 했다.

 


사랑은 상호작용이 필요한 일이라 여겨서, 그래서 사랑이 참 어려웠다. 그런 두려움으로 맘 편히 사랑받으려 했던 적이 없었다. 그래서 영혼이 없는 인형에게 더 위로받았다. 사실은 내가 그렇게 원하는 사랑을 위해서는 더 사랑하고, 사랑받는 것도 할 줄 아는 사람이 되어야 나도 불편하지 않은 사랑을 하겠다고 생각했다.

나는 사랑으로 살고 싶은 사람이라는 걸, 이 인형에게 안긴 날 그렇게 확신하게 되었다. 이제 나는 안기고 안아줄 준비를 하고 있다.

Lyrics by 이고요
Composed by 이고요
Arranged by 이고요

 

이고요-프리허그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