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명제-사랑은 장난인가요

가수 정명제가 첫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사랑은 장난인가요 " 를 발표했다.

정명제-사랑은 장난인가요 바로듣기

정명제-사랑은 장난인가요 가사

사랑은 장난인가요
영원한 사랑일거라 믿었는데
첫사랑은 가슴에 묻어둘까요
이렇게 나 보고싶은데

첫눈에 딱 반했다고
웃으며 다가와놓고
처음부터 다 아니었나요
나만 몰랐나요

사랑은 장난인가요
영원한 사랑일거라 믿었는데
첫사랑은 가슴에 묻어둘까요
이렇게 나 보고싶은데

나는요 정말 몰라요
만남은 이별이란 걸 난 몰라요
내게 와 장난이라 말해줘요
내게 말해줘요

더보기

보고싶다 달려와서
나만 사랑한대놓고
이런 날 두고 가지말아요 
나만 아프나요

사랑은 장난인가요
영원한 사랑일거라 믿었는데
첫사랑은 가슴에 묻어둘까요
이렇게 나 보고싶은데

나는요 정말 몰라요
만남은 이별이란 걸 난 몰라요
내게 와 장난이라 말해줘요
내게 말해줘요

그대는 정말 내 마음 모를거야
죽어도 모를거야
지금 날 두고 떠난다면
정말 후회할거야

사랑이 장난인가요
그대도 나처럼 아프길 바래요
이제 다신 사랑에 장난 말아요
진심으로 사랑해줘요

나는요 이제 알아요
만남은 이별이란걸 난 알아요
그래도 장난이라 말해줘요
내게 말해줘요
내게 말해줘요

정명제-사랑은 장난인가요

"믿었던, 믿고 싶은 사랑은 오롯이 기다리는 이의 몫"
감정을 전하고픈 가수 정명제의 첫 번째 싱글앨범이자
자작곡인 '사랑은 장난인가요' 가 발매됐다.

 


사랑이란 경험 속에서 누구나 한 번쯤은 느껴봤을,
사랑이기에 가능한 복잡하고 애절한 마음을
'장난'이라는 단어로 포장해 그 마음이 더욱 와닿는다.

Lyrics by 정명제
Composed by 정명제
Arranged by 정명제 / 박대정

 

정명제-사랑은 장난인가요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