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아-Sad Ending

신예 한아가 두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Sad Ending " 을 발표했다.

한아-Sad Ending 바로듣기

한아-Sad Ending 가사

한줄기 햇살이 날 비춰 줄 때면
그대 숨소리가 함께 들리죠
눈을 감고서 손을 뻗어보고
그대 빈자리 실감하죠

아직도 함께인 것 같은 시간들
아무리 채워도 깨진 저 추억들
이제는 그대 다시는 오지 않겠죠
그대의 세상엔 내가 없겠죠 
 
Sad Ending 끊어진 실을 엮을 수는 없죠
그대가 떠나간 뒤에는 나 홀로 감당할 Ending

더보기

내 분홍 입술이 차갑게 물들면
그대는 다가와 손잡아 주었죠
따뜻했던 그날 그 손을 
나는 절대 놓질 못하겠죠

Sad Ending 끊어진 실을 엮을 수는 없죠
그대가 떠나간 뒤에는 나 홀로 감당할 Ending

Sad Ending 아직도 나는 여기 남아있죠
그대 돌아오지는 마요 나 홀로 감당할게요

한아-Sad Ending 

내 전부를 내어주어도 아깝지 않았던 그 사람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부탁한 건 이별이었다.

 


나를 달래려 그를 나쁜 사람 만들어 보려 애를 썼지만
어떤 생각도 그를 나쁘게 만들 수 없었다.
오히려 마음보다 강한 자존심에
내 전부였던 그를 붙잡을 수조차 없었던 내가 더 나빴다.

내가 만든 이별이었다.
그가 남겨준 슬픔이었다.
나만 남겨진 엔딩이었다.

Lyrics by 한아
Composed by 한아
Arranged by 박준수, 박규태
Strings Arranged by 박준수, 박규태
Vocal 한아

 

한아-Sad Ending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