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도이-나의 사랑은 아직 끝이 아니라고

가수 하도이가 디지털 싱글앨범  " 나의 사랑은 아직 끝이 아니라고 " 를 발표했다.

하도이-나의 사랑은 아직 끝이 아니라고 바로듣기

하도이-나의 사랑은 아직 끝이 아니라고 가사

별일 없이 지내다가 문득
떠오르는 그때의 기억
널 마주쳤을 때 느꼈던 나의 감정과
너의 시선

마치 내가 너를 잊은 듯
애써 외면하고 있어
널 떠나보낼 때 굳게 다짐했던 마음과
나의 시선

불안하게도 끝이 없던 슬픔의 가운데
너무 어지러운 나의 마음과 기억
너는 어떠니
무너져가는 나의 모습을 만약 본다면
얘기해 줘
나의 사랑은 아직 끝이 아니라고

더보기

불안한 나의 끝이 없는 날들의 가운데
정말 행복했던 우리 마음과 기억
너는 어떠니
부서져가는 나의 모습을 만약 본다면
얘기해 줘
나의 사랑은 아직 끝이 아니라고

불안한 나의 끝이 없는 날들의 가운데
정말 행복했던 우리 마음과 기억
너는 어떠니
부서져가는 나의 모습을 만약 본다면
얘기해 줘
나의 사랑은 아직 끝이 아니라고

하도이-나의 사랑은 아직 끝이 아니라고
별일 없이 지내다가 문득

작사: 지호
작곡: 지호, TIGER EATS TOAST
편곡: TIGER EATS TOAST, 지호

 

하도이-나의 사랑은 아직 끝이 아니라고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