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ROMANTICISM (로맨티시즘)-별을 스친 기억들

신예 로맨티시즘 (ROMANTICISM)이 세번째 디지털 싱글 " 별을 스친 기억들 " 을 발표했다.

ROMANTICISM (로맨티시즘)-별을 스친 기억들 바로듣기

ROMANTICISM (로맨티시즘)-별을 스친 기억들 가사

엇갈린 운명 속에서
손끝이 닿은 우리와
쏟아질 별똥별 그 사이
기억을 스쳐가
지나친 인연 속에서
돋아난 많은 날들이
어쩌면 우리를 다시금 
붙잡아 놓는 것만 같아
별들의 노래를 불러줘
또다시 나를 안아줘
우연 속 운명을 되풀이해 줘
사랑을 입에 머금어줘
온기를 느끼게 해줘
너의 향기를 내 몸에 배어줘
도심 속의 빛이 너를 가려 온대도
다시 일어설 수 있는 
반짝일 우리일 테니
너의 눈물까지 전부
나에게 묻어줄래

더보기

그런 결말 따위 싫으니까
별들 사이 너를 찾던
나에게 와줄래 순간에 반짝인
네 눈의 우주를 나에게도 보여줘
돌고 돌아 너와 다시 떨어진 대도
나는 너야 언제나 변하지 않을 테니까
엇나간 시간 속에서
서로를 향한 우리는
우연을 속이며 훔쳐 간
눈물을 되찾아
커다란 운명 속에서
스치듯 많은 기억이
잃어간 시간을 
되찾아 줄 것처럼 말하고 있어
우리를 둘러싼 많은 일들이
하나의 점으로 이어질 수 있게
같은 별을 보며 영원 하겠다고
약속했으니까
부서진 별의 조각을
껴안고 울고 있었다면
내가 너의 빛이 될게
내가 너의 밤이 될게
너의 마지막이 나일 수 있다면
별들 사이 너를 찾던
나에게 와줄래
순간에 반짝인 네 눈의 우주를
나에게도 보여줘
돌고 돌아 너와 다시 떨어진 대도
나는 너야 언제나
별들 사이 너를 찾던
나에게 와줄래
순간에 반짝인 네 눈의 우주를
나에게도 보여줘
돌고 돌아 너와 다시 떨어진 대도
나는 너야 언제나 변하지 않을 테니까

ROMANTICISM (로맨티시즘)-별을 스친 기억들

여러분에게 인연은 어떤 의미와 형태인가요? 여전히, 그리고 앞으로도 언제나 잘 부탁드립니다.

 


어쩌면 우리는 저 하늘 속의 별 만큼이나 수많은 인연들 속에서 만난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그 인연들이 모여 운명이 된다고 믿고 있습니다.

- ROMANTICISM의 헌 (heonalone) 올림

Executive Producer heonalone, DARAK
Producer heonalone, DARAK
A&R 김용범
Lyrics by heonalone

 

ROMANTICISM (로맨티시즘)-별을 스친 기억들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