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원-저기 창밖을 봐 눈이 오잖아 (Feat. 폴킴)

폴킴이 참여한 박원의 디지털 싱글 " 저기 창밖을 봐 눈이 오잖아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박원-저기 창밖을 봐 눈이 오잖아 (Feat. 폴킴) 바로듣기

박원-저기 창밖을 봐 눈이 오잖아 가사

저기 창밖을 봐 눈이 오잖아 
나의 마음에도 네가 오잖아
여기 많은 사람들 우릴 위해 존재해 
너와 내가 아름답도록

저기 창밖을 봐 눈이 오잖아
나의 마음에도 네가 오잖아 
여기 모든 것들이 우릴 위해 준비돼 
너와 내가 더 특별하도록

사랑을 시작하는 것 모두 지켜볼 거야 
지금 내리는 눈을 바라보듯이 
모두가 기억할 거야 내리는 눈 
어쩌면 눈보다 더 하얀 우리를 
저기 창밖을 봐 눈이 오잖아 

더보기

사랑을 시작하는 것 모두 지켜볼 거야
지금 내리는 눈을 바라보듯이
모두가 기억할 거야
내리는 눈을 어쩌면 눈보다 더 하얀 우리를

모두가 기억할 거야 내리는 눈
어쩌면 눈보다
(어쩌면 눈보다)
더 하얀 우리를

저기 창밖을 봐 눈이 오잖아

PARK WON (박원)-저기 창밖을 봐 눈이 오잖아 (Feat. 폴킴) 
내가 없는 당신의 겨울이 행복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Lyrics by 박원
Composed by 박원, 권영찬
Arranged by 권영찬, 홍소진

Piano by 홍소진
Bass by 최인성
Drums by 김승호
Keyboard by 권영찬
MIDI Programming by 권영찬
Horn by Sergey Akimov
Strings by 위드스트링
String Arranged & Conducted by 권영찬

 

박원-저기 창밖을 봐 눈이 오잖아 (Feat. 폴킴)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