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소현-겨울에게

싱어송라이터 조소현이 앨범 [소현의 계절 : 겨울]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겨울에게 " 를 공개했다. 

조소현-겨울에게 바로듣기

조소현-겨울에게 가사

겨우내 물조차 주지 않은 화분을
빛이 잘 드는 창가에 옮겨두고 
숨죽이며 피었을 한 줌의 꽃에
이제야 흠뻑 물도 주었죠
나와 다르지 않아서
12월 어느 겨울밤을 기억하나요 
다 잊은 거겠죠 
한때는 나의 봄이었고 여름이고 가을이던
널 닮은 이 겨울을 보내요
다시 오지 않을 것 같던 겨울이 왔지만 
아무렇지 않은 척 지나가겠죠

더보기

숨죽이며 울었을 하루의 끝에
이제야 후회로 가득해요
12월 어느 겨울밤을 기억하나요 
다 잊은 거겠죠 
한때는 나의 봄이었고 여름이고 가을이던
널 닮은 이 겨울을
한때는 나의 봄이었고 여름이고 가을이던
널 닮은 이 겨울을 보내요

조소현-겨울에게

조소현 [소현의 계절 : 겨울]
우리가 함께한 시간, 무엇보다 빛나던 우리의 꿈을 그리며. '시간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조소현의 2023 연간 프로젝트 "소현의 계절" 시리즈 마지막 챕터를 장식할 노래, “겨울에게”. 

 


모든 계절을 함께했던 사랑을 보내며 적는 다이어리의 마지막 장과도 같은 노래이기 때문일까, 조소현의 감성이 돋보이는 애틋한 목소리와 쓸쓸한 기타 선율이 겨울바람처럼 가슴이 와닿는다.

한 해를 가득 채워 하나의 프로젝트를 쉼 없이 끌고 오며 아티스트로서의 역량 역시 한 단계 올라섰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겨울에게”. 긴 겨울밤을 따뜻하게 함께해줄 시즌송이 되어줄 것이다.

“우여곡절 끝에 계절 시리즈를 마치네요.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을 함께해서 행복했어요.
계절 시리즈는 여기서 끝나지만 머무르지 않고 모든 계절을 노래할게요.
Happy new year ♥
2023년 연간 프로젝트 [소현의 계절] 시리즈를 마치며.”
-조소현 드림.

 

조소현-겨울에게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