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예은-널 기다리는 시간도 행복하게 견딜 거야

신예 이예은이 네번째 디지털 싱글 " 널 기다리는 시간도 행복하게 견딜 거야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예은-널 기다리는 시간도 행복하게 견딜 거야 바로듣기

이예은-널 기다리는 시간도 행복하게 견딜 거야 가사

나는 정말
너에게는 진심였어
네가 제일 소중했었고
네가 항상 먼저였고 전부였어
너도 같은 맘 이었잖아
나를 사랑했잖아
어떻게 그렇게 쉽게 변하니

그래 나는 바보라서
아직도 너만 기다려
내 사랑이 아직도 넘쳐흘러서

너를 기다리는 시간도
행복하게 견딜 거야
나의 마음은 아직 하나도
변한 게 없는데
애타게 너만을
그리워하는 지금
작은 순간조차도
네 모습 떠올라
눈물이 나
 
웃으며 너는 달려와
나를 꼭 안아줄 거야
내가 많이
그리웠다고 할 거야

더보기

너를 기다리는 시간도
행복하게 견딜 거야
나의 마음은 아직 하나도
변한 게 없는데
애타게 너만을
그리워하는 지금
작은 순간조차도
네 모습 떠올라
눈물이 나

혹시나 그대가
나 없이 행복하다면
나 그댈 위해
괜찮은 척
살아갈게요

세월이 지나서 먼 훗날
우리 추억 흐려져도
여전히 너를 만나는 날만
꿈꾸며 살 텐데
사랑해 사랑해
이젠 다 의미 없는
말이 돼버렸지만
나의 사랑은
변치 않아

그래서 오늘도 
나는 널 기다려

이예은-널 기다리는 시간도 행복하게 견딜 거야

HBcrew로 잘 알려진 차세대 여성 보컬 이예은의 발라드 곡으로 이예은의 독보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추운 겨울, 떠나간 누군가를 기다리는 이에게 작은 위로가
되는 노래로 남아주길

Executive Producer 이고에타 주식회사(한상원)
Lyrics by 한상원
Composed by 한상원
Arranged by 한상원
Guitar 정수완

 

이예은-널 기다리는 시간도 행복하게 견딜 거야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