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THACA (이타카)-달빛에 비친 꽃

록 밴드 이타카 (ITHACA)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 달빛에 비친 꽃 " 을 발표했다.

ITHACA (이타카)-달빛에 비친 꽃 바로듣기

ITHACA (이타카)-달빛에 비친 꽃 가사

밤하늘 어두운 침묵에도
빛나는 별이 될 수 없더라도
오늘도 나는 노랠 부를 텐데 이렇게
 
어둠 속에 감춰진 내 맘
달빛에 비쳐 노래가 되어
잃어버렸던 낙엽들과 꿈을 하늘에 던져준다

거리에 숨던 그림자는
달빛에 비쳐 선명해져가는데
아직 피지 못한 꽃은 애써
긴 밤을 버텨낸다

밤하늘 어두운 침묵에도
빛나는 별이 될 수 없더라도
오늘도 나는 노랠 부를 텐데 이렇게

더보기

저 하늘 거리 어디에서
시들지 못할 꽃이 되더라도
오늘도 나는 노랠 부를래 이렇게   

어둠 속에 감춰진 내 맘
달빛에 비쳐 노래가 되어
잃어버렸던 낙엽들과 꿈을 하늘에 던져준다

거리에 숨던 그림자는
달빛에 비쳐 선명해져가는데
아직 피지 못한 꽃은 애써
긴 밤을 버텨낸다

밤하늘 어두운 침묵에도
빛나는 별이 될 수 없더라도
오늘도 나는 노랠 부를 텐데 이렇게

저 하늘 거리 어디에서
시들지 못할 꽃이 되더라도
오늘도 나는 노랠 부를래 이렇게

ITHACA (이타카)-달빛에 비친 꽃

대한민국의 록 밴드 이타카 (ITHACA)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달빛에 비친 꽃]
[달빛에 비친 꽃]은 어둠과 침묵으로 가득한 밤하늘에서도 빛나고 꽃처럼 아름다움을 지니는 존재에 대한 노래이다.

 


이 노래는 별처럼 빛나고자 하는 욕망과 꿈을 갖고 있는 이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어떤 어둠 속이라 할지라도 빛나는 존재로 남을 수 있다는 희망을 노래하며, 달빛에 비친 꽃처럼 아름다움을 지니고 노래를 부르며 삶을 살아가자는 의지가 담겨있다.

[달빛에 비친 꽃]은 어둠의 침묵을 뚫고 빛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우리 모두가 마주치는 감정과 우정, 사랑에 대한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며, 감동과 위로를 주는 곡이다.

Vocal : 채상규
Lyricist : 채상규
Composer : 채상규

 

ITHACA (이타카)-달빛에 비친 꽃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