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멀레이드 키친-나는 괜찮다 (Feat. 여행스케치)

여행스케치가 참여한 마멀레이드 키친 의 디지털 싱글 " 나는 괜찮다 " 를 발표했다.

마멀레이드 키친-나는 괜찮다 (Feat. 여행스케치)바로듣기

마멀레이드 키친-나는 괜찮다 가사

힘들지 우리 우리 아들아
세상이 이렇게 빨리 변해버렸네 

바쁘지 우리 우리 딸들아
어느새 우리가 짐이 돼버렸네

나는 괜찮다 너희만 행복하다면
나는 정말 괜찮다 더 이상 바랄 게 없다.
혹시나 우리가 아프고 병들어도
그래도 우릴 우릴 이해해다오 
나는 괜찮다

행복해라 우리 우리 아들아
표현 못 해도 진심을 알고 있단다

더보기

참 착하지 우리 우리 딸들아
부모님 걱정에 매일 잠도 못 자네
 
나는 괜찮다 너희만 행복하다면
나는 정말 괜찮다 더 이상 바랄 게 없다.
혹시나 우리가 아프고 병들어도
그래도 우릴 우릴 이해해다오 

시간이 조금 더 나에게 많았다면
같이 해보고 싶은 것들 참 많았을 텐데

나는 괜찮다

우린 다 살았다

나는 괜찮다

마멀레이드 키친-나는 괜찮다 (Feat. 여행스케치)

한국의 포크 대표 그룹 여행스케치와 마멀레이드 키친 그리고 영양군이 함께한 특별하고 감동적인 OST "나는 괜찮다" 발매.

 


"나는 괜찮다 너희만 행복하다면, 나는 정말 괜찮다 더이상 바랄게 없다"  가사처럼 우리네 할머니, 할아버지의 자녀들을 향한 내리 사랑이 가득 담긴 곡이다.

Executive Produced by 멋제희
Music Produced by 송재혁
Composed by 송재혁
Lyrics by 멋제희, 송재혁

 

마멀레이드 키친-나는 괜찮다 (Feat. 여행스케치)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