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듀-내가 쓰는 소설

듀오 맥듀가 네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내가 쓰는 소설 " 을 발표했다.

맥듀-내가 쓰는 소설 바로듣기

맥듀-내가 쓰는 소설 가사

한 장씩 쓰자
첫 만남 설렘부터
우리 둘만 있는 소설 속에
널 한자씩 적어 본다
어떻게 표현할까 첫 페이지에

동화 속처럼
행복한 결말이겠지
첫 페이지가 낡지 않게
늘 변하지 않을 거야 
마침표 없는 소설에
너를 그린다

한 장씩 추억들을 넘기다 보면
넘긴 페이지에 묻어있는 사랑했던 날
너에게 잘 전해질까 한 장씩
넘길 때마다 적힌 내 맘을

더보기

떨리는 입술에 용기 냈었던 그 고백
귀여웠었던 너의 모습도 적어 본다 참
말로 표현할 순 없지만
수많은 단어들 뒤에 서 우린

한 장씩 추억들을 넘기다 보면
넘긴 페이지에 묻어있는 사랑했던 날
너에게 잘 전해질까 한 장씩
넘길 때마다 적힌 내 맘

뻔한 내용은 없이 해주겠다고
사랑한다고 수없이 적은 글자들

이곳에 주인공은 너와 나뿐이야
미치도록 사랑하는 우리 둘의 이야기
쌓여가는 종이 위에 우리의
설레었던 소설을 쓴다

맥듀-내가 쓰는 소설
'우리의 시간은 한편의 소설 같았다.' 이번 곡은 6년 만에 다시 만나 작업한 맥듀의 4번째 싱글 앨범이다. 길었던 시간 서로 다른 길을 걷게 되었지만 각자의 길에서 성장 후 다시 한번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을 가지고 이번 곡 작업을 하게 되었다.

 


이번 곡은 기타리스트 겸 프로듀서 '임석원'이 프로듀싱 한 곡으로 그동안 꾸준한 음악 활동을 하였으며,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음원에 기타 세션 및 작·편곡으로 참여하며 활약하고 있다.

인디 음악부터 힙합, ‘몬스타엑스 주헌’, ‘보이프렌드', 소디엑(XODIAC), MUSTB 등 아이돌 앨범까지 장르를 뛰어넘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 909Trillion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음악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909Trillion 엔터테인먼트의 지원을 받아 작업하였으며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다.

Lyrics by 임석원@909trillion
Composed by 임석원@909trillion, 9F@909trillion, ATO@909trillion, 조승현
Arranged by 임석원@909trillion, 9F@909trillion, ATO@909trillion, 조승현
Vocal by 김홍준

 

맥듀-내가 쓰는 소설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