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원퍼센트)-닮았네요

원퍼센트 (1%)가 디지털 싱글앨범  " 닮았네요 " 를 발표했다.

1% (원퍼센트)-닮았네요 바로듣기

1% (원퍼센트)-닮았네요 가사

우리가 함께 걸어온 
길 뒤에 우리의 추억은 
얼마나 담겼을까
아득하기만 할 것 같던 
우리의 시간이란 게

당신과 별빛이 참 닮았어요 
낭만적 달빛도 닮았죠
당신과 하얀 눈이 닮았네요 
촉촉한 눈동자는 비와 닮았어요

쏟아지는 별빛 아래서 
따사로운 햇살 아래서
포근한 계절과 아름다운 당신이 
참 많이도 닮았네요 

따스한 바람과 참 닮았어요 
나를 폭 안아주는 것만 같아요

더보기

쏟아지는 별빛 아래서 
따사로운 햇살 아래서
포근한 계절과 아름다운 당신이 
참 많이도 닮았네요 

이제 우리 남은 시간 동안
그대와 나 서로 닮아 가기로 해요
어떠한 하루 속에도 함께 
숨을 쉬며 서로 바라보면서
그렇게요

쏟아지는 별빛 아래서
따사로운 햇살 아래서
이렇게 서로를 바라보는 지금
그렇게 닮아가요

1% (원퍼센트)-닮았네요

(⸝⸝ᵒ̴̶̷ ·̫ ᵒ̴̶̷⸝⸝) ♡

01.닮았네요
작사 : 9999, 스칸디나비아
작곡 : 9999, 스칸디나비아
편곡 : 9999

Composed by 9999, 스칸디나비아
Lyrics by 9999, 스칸디나비아
Arranged by 9999
Keyboards by 9999
Guitar by 김기림
Chorus by HWA.B, 9999
Recorded by 9999 at OnePercent Space
Mixed by 9999 at OnePercent Space
Mastered by 9999 at OnePercent 

 

1% (원퍼센트)-닮았네요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