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PICY NERD-Better Life (Feat. Toru)

토루 (Toru)가 참여한 SPICY NERD의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Better Life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PICY NERD-Better Life (Feat. Toru)바로듣기

SPICY NERD-Better Life 가사

I need a better life 
돌 것 같아 요즘 매일이
행복했다던 나의 daily
이젠 때려쳐
I need a better life 
기대되지 않아 내일이
상처뿐인 나의 calendar
좀 ** 꺼져줘

하루하루 불안한 게 싫어
비싼 것들만 치렁
여기저기 둘러봐 어차피 내가 빌런
저기 우웩 하는 *끼 지 속도 조절 못해
신호등은 주황색 난 달려가지 모텔 

난 어느새 너네 완 다른 애가 됐고
또 다른 색깔로 날 채워가 두 배로
단어를 세고 날을 새다 보니 외로워
혼자 이랬고 됐지 현실판 박새로이

이렇게 살기엔 너무 어려 아직 aye
모든 사람들이 이건 안 된다 할 때
남들의 얘기를 듣는 것은 너무 어려워
난 그저 내가 원한 대로 찾을 거야 love

올려 내 어깨 같이 올래 it’s ok
이런 정신 나간 game 이 현실이라니 damn
yeah what's your question now
이렇게 된 순간 테스트하네 난 매 순간 내 삶
되지 ice like 메두사

I need a better life 
돌 것 같아 요즘 매일이
행복했다던 나의 daily
이젠 때려쳐
I need a better life 
기대되지 않아 내일이
상처뿐인 나의 calendar
좀 ** 꺼져줘

더보기

I movin to the west side
서해 바닷가로 pull up
스쿠터를 타고 돌아
찬 바람을 쐬고 쿨럭

패딩 단추를 끌렀어
날 타잔이라 불러
여태 했었지 여기에
20대를 태우며 불멍

가끔 괴로워 더 가끔은 외로워
턱 끝까지 채워 넣어 화 삭히지 병 째로 uh
i roll dice 더 벌어갈게 몇 배로
이제 깨달았어 나의 랩 게임은 아마 테런

달려 카와사키같이
수십 번은 넘어지고서 분노해 봤지
꼬집혀도 안 접혀 고집 애*끼같이
세상이 후려쳐도 내가 멕일래 내 가치

쿠팡이츠 배달에서 쿠반링
빵꾸 난 바퀴로 돌았어 너무 많이 yeah
다시 일어나야지
쓰러져도 다시 뜨는 태양 매일 아침이 기회

I need a better life 
돌 것 같아 요즘 매일이
행복했다던 나의 daily
이젠 때려쳐
I need a better life 
기대되지 않아 내일이
상처뿐인 나의 calendar
좀 ** 꺼져줘

[COWBOY LIFE]
1. SPICY NERD-Better Life (Feat. Toru)
- 가끔은 답답한 현실에서 벗어나 아무도 없는 자연으로 떠나고 싶다, 광활한 사막 같은 곳으로.

2. 말 파이트
- 상상만 하던 양아치 같은 삶, 일탈

1. Better Life (Feat. Toru)
Lyrics by SPICY NERD, Toru
Composed by Jake Angel Beats
Intro & Outro Sound FX by BOXY

2. 말 파이트
Lyrics by SPICY NERD
Composed by Jake Angel Beats

 

SPICY NERD-Better Life (Feat. Toru)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