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루드카-FUCK RAP

루드카가 다섯번째 EP [SON OF ILLTHUG]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FUCK RAP " 을 공개했다. 

루드카-FUCK RAP 바로듣기

루드카-FUCK RAP 가사

Fuck rap 좆까라고 말하는 랩퍼 
랩을 좆같이 만든건 너네고 
차라리 옷 벗고 먹고 살아 도네이션 받아서 
그루피들이 보낸 돈 쪼개고 쪼갤거면 
나처럼 차라리 다른 일을 뛰고 저녁엔 부기 온앤온 
손해보는 기분이지만 
저 머저리같은 새끼들이 되는 것보단 이게 좋겠어

Fuck rap 도끼가 탈세 하든말든 
오늘밤 누가 너랑 합체할지가 제일 궁금한 새끼들이 
본인을 진짜 갱이라 해서 난 짜게 식어 
문란한 요즘 애들이 천박해라 말한 새끼들도 
폭로글이 올라왔잖아 한때, 
사과했어도 본심은 안 미안해 

더보기

Fuck you, 야 너두, 다 썩을, 빌어먹을, 
난 진진 from 정무문, 쏠 수 있으면 쏴봐 본토를 
따라잡을 수 있는건 약물 투여뿐 
다 fuck you, 다 fuck you 너도 fuck you 전부 fuck you

Fuck rap, 난 그냥 말을 함부로 하는 것뿐 
내가 입을 다물어야 편한 새끼들을 
다 죽여야 숨쉬고 사는 것 같군 걱정마 
속이 타들어가는 고통끝에 잠들거야 영원히, 
물론 눈 감고나서도 
난 악몽으로 지옥까지 쫓아가 니 머리채를 잡으려 하지

Fuck rap, fuck rappers fuck them
Fuck rap fuck rappers fuck them
내 생각엔 너네 다 좆됨
야 다 떼라 그래 nut sack,

"나도 동의해, 조미된 김에 밥 싸먹고 자란 놈이 왜 
거리의 삶을 말하는지, 문화에 대한 몰이해"
씨발 입 조심해 니가 뭔데 문화를 정의해 
그냥 작은 점이된 요소들을 선으로 잇게 
둔 것이 죄 돈이 돼 자극적인게,

Fuck rap, 현피 뜨는게 더 빠르던데, 
그걸 찍어올리고 퍼나르던데, 
babies don’t select me 
그들에겐 흥미가 안가는 전개, 
난 일단 한국어해, 
그리고 적어도 전동킥보드를 던지면서는 안 싸울건데

이렇게 하는게 맞아, 라면서 
대단한 이론을 생각한 듯 했다간 나한테 개맞아 
그건 뇌내망상 네박자 전체 다가 내가 대관한 무대같아 
다시 되감아 내가 아까 한 말을 한번 더 귀와 뇌에 박아 
다들 이쯤 되잖아 예상하고 있듯이

Fuck rap, 빠르거나 느리거나 멜로디가 들리거나 
상관 없어 구린건 다 구린거야 
그거 내가 다 죽일거야 
그만큼 굶주린거라 생각하면 돼, 
I know you’re still fuckin christian 
그냥 부지런하게 주기도문이나 외우고 주 믿어라 
내가 여기다 불질러놨으니 이제서야 
니가 믿을건 신 뿐일거야

Fuck rap, fuck rappers fuck them
Fuck rap fuck rappers fuck them
내 생각엔 너네 다 좆됨
야 다 떼라 그래 nut sack,

루드카-FUCK RAP

나는 'ILLTHUG'의 아들이지만 그 만큼의 영향력도 그가 가진 영광스러운 과거도 없다. 나는 예민하고, 조심스럽고, 깊게 생각한다. 그러나 한편으로 나는 둔감하고, 위험을 감수하고, 즉흥적이다.

 


하지만 분명 그와 나는 닮아있다. 그게 유전자 때문인지, 좀 더 위 시간대에서 타고 내려온 운명 때문인지는 불분명하다. 인생 매 순간을 보이지 않는 무언가와 싸워나가는 기분. 몇 번의 보스전을 거쳐 지금의 내가 되었다.

이건 지금으로부터 약 두 페이즈 전의 싸움. 그 때 내가 무엇으로 인해 치열하게 고민했고 고통 받았는지를 여러분도 알 수 있길.

Album Produced by RUDEKA
Art Director : seachoo
Sound Advisor : RUDEKA

 

루드카-FUCK RAP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