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소중한 나의

신예 연이 첫 디지털 싱글 " 소중한 나의 " 를 발표했다.

연-소중한 나의 바로듣기

연-소중한 나의 가사

내가 너와 손 잡고 
걷던 그 모든 거리에서 
내가 널 바라보고 마음에 담은 
모든 말들을 

소리없이 문장에 담아 
일기에 새겨 넣는다
손 잡았던 입 맞췄던 
소중한 우리 날들을 

울고있는 나를 안아줬던 
사랑담긴 마음을 내줬던 

나의 손을 잡고 나아가던 
우리의 지난 시간을 

더보기

흩어지지 않게 꼭 잡고서 
사라지지 않게 꼭 담아서 

옆에 있는 모습 그 자체로 
사랑인 소중한 나의 

내가 너와 손 잡고
걷던 그 모든 거리에서 
내가 널 바라보고 향하는 
모든 말들은

연-소중한 나의 

첫 싱글 앨범 “소중한 나의” 는 소중한 사랑을 담은 곡 입니다. 힘들 때 힘이 되어주고, 슬플 때 안아주고, 기쁨을 함께 나누던 사람과의 사랑을 노래한 만큼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가 되길 :)

Composed, written, arranged by 연
Vocal by 연
Chorus by 연
Piano by 연
Synthesizers by 연
Bass by 연
Drum by 연

 

연-소중한 나의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