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92.Keyz-나는 너의 행복을 바라지 않을 거야

그룹 92.Keyz가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나는 너의 행복을 바라지 않을 거야 " 를 발표했다. 

92.Keyz-나는 너의 행복을 바라지 않을 거야 바로듣기

92.Keyz-나는 너의 행복을 바라지 않을 거야 가사

나는 너의 행복을 바라지 않을 거야
내가 아팠던 만큼 너도 아파 줘
이번만큼은 나도 나를 더 위할 거야
너를 위했던 나는 더 이상 없어

함께인데 혼자인 기분은 너무 아파
이쯤에서 멈추는 게 좋을 거 같아

난 더 이상 너를 웃게 해 줄 수가 없나 봐
그늘진 표정이 나 때문인 거 같아
내 안에 남은 사랑을 다 쏟아 냈나 봐
자꾸 밀어내는 널 봐도 슬프지가 않아

시간을 갖기로 한 그 순간부터 이미
정해져 있는 답이 뭔지 알잖아

다시 돌아간대도 같을 순 없을 거야
이미 많이 변해버린 우리니까

더보기

상처받지 않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건
너의 행복을 바라지 않는 일이야

난 더 이상 너를 웃게 해 줄 수가 없나 봐
그늘진 표정이 나 때문인 거 같아
내 안에 남은 사랑을 다 쏟아 냈나 봐
자꾸 밀어내는 널 봐도 슬프지가 않아

사랑을 말하려 하는 그 순간에도
너의 눈은 나를 바라보지 않아
잠시도

난 더 이상 너를 웃게 해 줄 수가 없나 봐
그늘진 표정이 나 때문인 거 같아
내 안에 남은 사랑을 다 쏟아 냈나 봐
자꾸 밀어내는 널 봐도 슬프지가 않아

그렇게 슬프지가 않아

92.Keyz-나는 너의 행복을 바라지 않을 거야

92.Keyz NINETY TWO KEYZ
이수민 LEE SOO MIN
정장홍 JEONG JANG HONG
김우영 KIM WOO YOUNG

Written by 이수민 LEE SOO MIN
Arranged by 이수민 LEE SOO MIN
Produced by 이수민 LEE SOO MIN

 

92.Keyz-나는 너의 행복을 바라지 않을 거야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