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승애-Dear.

승애가 디지털 싱글 " Dear. " 를 발표했다. 

승애-Dear. 바로듣기

승애-Dear. 가사

달빛만 남은 고요한 이 밤
그대의 오늘은 어땠나요
유난히 축 처진 그 어깨가
무거워보여 맘이 쓰여요

그댈 안아줄게 나의 품에
그대 마음이 편히 쉴 수 있을 때까지
아무 말 않고 기다릴게

사실 괜찮지 않다고 해도 돼
그대 말이면 달려갈 나일테니
그대의 끝나지 않는 새벽에
나의 새벽을 더할게

더보기

그댈 안아줄게 나의 품에
그대 마음이 편히 쉴 수 있을 때까지
아무 말 않고 기다릴게

세상이 그대에게 등을 보인다 해도
나는 여전히 여기 남아 손을 잡아줄게
놓지 않을게 잡은 두 손을

그댈 숨겨줄게 나의 품에 (나의 품에)
그대 마음이 소릴 낼 수 있을 때까지 (그 날까지)
아무 말 않고 기다릴게

달빛만 남은 고요한 이 밤
그대의 오늘은 어땠나요

승애-Dear. 

Dear. 쉽지 않은 현실 속에 하루하루 힘겹게 살아가고 있는 그대에게

 


우리는 모두 살아가다 보면 길을 잃고, 무너질 때가 있다. 하지만 우리는 그 모든 아픔을 제대로 마주할 새도 없이 괜찮다는 말만 반복하며 또 살아간다. 이렇게 여전히 오늘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곡이다.

그댄 절대 혼자가 아니니 나의 손을 잡고, 내 품에 기대어 충분히 쉬어가도 된다는 위로의 말을 전한다..

Composed by 승애 김보경
Lyrics by 승애
Arrangement by 승애 김보경
String Arranged by 이홍래

 

승애-Dear.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