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훈트-비상

훈트가 디지털 싱글앨범 " 비상 " 을 발표했다.

훈트-비상 바로듣기

훈트-비상 가사

i fly away
이젠 알겠네

oh 난 못해
내가 어떻게

음악하고
소리치고

노랠 붙잡고

또 

나와 마주않아

매일 눈을 마주치며

내가 살아가는 하루속에

매일 변해버릴까 너무 불안해

불이 꺼진 방안은 너무 공허해

빛 없인 살 수 없을 것만 같은 나인데

Gone 이젠 달라 난

생겼어 이게 내 뜻
 
나의 존재 그 자체와
나는 전쟁해

빛을 향해서

그저 달려가는 나

매일같이 외쳐도 부족한 이 말

i fly away 이제 날아가
나 잊고있진 않을테니까
  
i fly away 이제 날아서
나 잊고있던 나를향해서

i fly away  날아
저 벽너머로 가
i fly away 내가
더 반짝이게 날

i fly away  날아
저 벽너머로 가

i fly away 내가
더 반짝이게 날

더보기


매일 살아가며 감사하던 와중

내가 찾아야 할 걸 깨닫게 됐어  

성공한 나를 상상할때면

너무 행복해서 눈물이 맺혀

맺혀 like a 물방울

동그란 주화들

속에 내 얘기를

전하던 야망들을 봐

날 봐 내 상상에

푹 빠져버렸어

난 꼭 성공하고 이뤄내 모든걸

누가 나를 싫어했어도

포기하지 않았어 매일

작업을 하러 가며 생각했어 

내가 내려다볼 아래를 말야

i fly away 이제 날아가
나 잊고있진 않을테니까

i fly away 이제 날아서
나 잊고있던 나를향해서

i fly away  날아
저 벽너머로 가

i fly away 내가
더 반짝이게 날

i fly away  날아
저 벽너머로 가

i fly away 내가
더 반짝이게 날

i fly away 이제 날아가

i fly away 이제 날아가

i fly away 이제 날아가

훈트-비상

주제곡인 비상은 "나는 이겨내고 날아갈거야" 라는 메세지로 작은 순간부터 큰 꿈을 향해 나아가는 용기를 담은 노래입니다.

 

훈트-비상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