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솔-나의 어른

신예 문솔이 디지털 싱글 " 나의 어른 " 을 발표했다.

문솔-나의 어른 발듣기

문솔-나의 어른 가사

우리 나중에
커다란 어른이 되면
두 손 꼭 잡고
저 먼 바다를 건너볼까

깊이를 알 수 없지만
온도를 알 수 없지만

사라지는 것들 그 사이에서 (넌 빛나고 있을거야)
흩어지는 것들 그 사이에서
사랑하지 않을 이유가 없어서
널 사랑할게 날 사랑하게 해줘

내가 바라본 세상은 온통 너로
물들여져 있다는 걸
셀 수 없도록 수 놓인 별들 중에
가장 빛나는 너야

더보기

사라지는 것들 그 사이에서 (넌 빛나고 있을거야)
흩어지는 것들 그 사이에서
사랑하지 않을 이유가 없어서
널 사랑할게 날 사랑하게 해줘

채워지는 것들 그 사이에서 
스며드는 것들 그 사이에서
사랑하지 않을 이유가 없어서
날 사랑할게 널 사랑하게 해줘

문솔-나의 어른

어릴 적 함께 지냈던 소중한 사람이 아무 조건 없이 사랑을 주어 언제부턴가 자신의 세상이 그 사람으로 다 물들여져 있다는 걸 깨닫고 받았던 사랑을 다시 되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노래입니다.

 

문솔-나의 어른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